Queen - The Game (Full Album)

Play The Game (Remastered 2011)
Dragon Attack (Remastered 2011)
Another One Bites The Dust (Remastered 2011)
Coming Soon (Remastered 2011)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Remastered 2011)
Sail Away Sweet Sister (Remastered 2011)
Need Your Loving Tonight (Remastered 2011)
Rock It (Prime Jive) (Remastered 2011)
Don't Try Suicide (Remastered 2011)
Save Me (Remastered 2011)
Queen Greatest Hist Full Album - Tanpa iklan - Music Love

The Game (퀸의 음반)
《The Game》은 영국의 록 밴드 퀸의 여덟 번째 스튜디오 음반이다. 1980년 6월 30일 영국의 EMI 레코드와 미국의 엘렉트라 레코드에서 발매되었다. The Game은 전작인 Jazz(1978)와는 다른 사운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The Game》은 퀸이 신디사이저[7] (오버하임 OB-X[8])를 사용한 첫 번째 음반이다.
비평적, 상업적 성공을 거둔 《The Game》은 미국에서 1위에 오른 유일한 퀸 앨범이 되었으며, 현재까지 400만 장이 판매되어 News of the World의 판매량과 동률을 이룬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튜디오 앨범이 되었습니다. 이 음반에서 주목할 만한 곡으로는 베이스 중심의 〈Another One Bites the Dust〉와 로큰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가 있는데, 둘 다 미국에서 1위에 올랐다. 2003년 5월 돌비 5.1 서라운드 사운드와 DTS 5.1의 DVD-오디오로 재발매되었다. 〈Coming Soon〉의 5.1 믹스는 앨범을 5.1로 믹싱할 때 최종 마스터 테이프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대체 백킹 트랙을 특징으로 한다.
노래
사이드 1
"플레이 더 게임"
"Play the Game"은 프레디 머큐리가 작곡했습니다. 이 곡은 1980년 싱글로 발매되어 영국에서 14위, 미국에서 42위에 올랐다. 이 곡은 1980년부터 1982년까지 라이브로 공연되었다.
"드래곤 어택"
"Dragon Attack"은 Brian May가 작곡했습니다. 이 노래는 1980년부터 1985년까지 공연되어 라이브로 가장 인기 있는 곡이었습니다. 〈Another One Bites The Dust〉의 영국 발매에서는 B면으로 수록되었다. 이 트랙의 두 리믹스는 취소된 《BASIC Queen Bootlegs 1992》 음반에 수록될 예정이었다. 잭 벤슨(Jack Benson)과 R.A.K.의 첫 번째 곡은 1991년 더 게임(The Game) 재발매에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되었다. 두 번째는 데이브 오길비(Dave Ogilvie)의 기악 리믹스였다. 스타일적으로 'Dragon Attack'은 펑크 록 곡이다. [9]
"Another One Bites the Dust" [
본문: Another One Bites the Dust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John Deacon이 썼습니다. 이 노래는 펑크 송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룹의 열렬한 팬이었고 그들이 로스 앤젤레스에 왔을 때 콘서트에서 자주 볼 수있는 미국 가수 마이클 잭슨의 제안으로 싱글로 발매되었습니다.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미국과 다른 많은 국가에서 1위에 오르고 영국에서 7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다. 이 곡의 성공 이후, 퀸은 디스코에 가까운 앨범인 '핫 스페이스'를 녹음했다. 이 곡은 전 세계적으로 700만 장이 팔린 퀸의 베스트셀러 싱글로 꼽힌다. 이 곡은 1980년부터 1986년 머큐리와의 마지막 투어까지 라이브로 연주되었다. 이 노래의 일부는 1992년 프레디 머큐리 트리뷰트 콘서트에서 익스트림의 퀸 메들리 곡에서 연주되었습니다.
"Need Your Loving Tonight"
"Need Your Loving Tonight"은 디콘이 작곡했습니다. 이 곡은 1980년 11월 싱글로 발매되어 미국에서 44위에 올랐다. 이 곡은 1980년 더 게임 투어에서도 자주 연주되었고 1981년에는 덜 자주 연주되었지만, 그 이후에는 라이브로 연주되지 않았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본문: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는 머큐리가 뮌헨의 바이에른 호프 호텔의 거품 목욕에서 느긋하게 지내면서 쓴 곡으로, 퀸이 '더 게임'을 제작하는 동안 머물렀다. 음반에서 기타를 연주하는 것 외에도 머큐리는 콘서트에서 기타를 연주하기도 했습니다. 이 곡은 4주 연속 영국 빌보드 핫 100 2위, 미국 빌보드 핫 100 1위에 올랐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역시 호주, 캐나다, 멕시코, 네덜란드에서 1위에 올랐다. 이 노래는 많은 아티스트가 커버했습니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와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미국에서 퀸의 유일한 1위 싱글이다.
사이드 2
"Rock It (프라임 자이브)"
〈Rock It (Prime Jive)〉는 로저 테일러가 작곡했다. 노래는 머큐리가 인트로를 부르는 것으로 시작하고 테일러가 노래의 나머지 부분을 부릅니다. 이 곡은 북미와 남미, 그리고 일본에서만 라이브로 공연되었는데, 각각 더 게임(The Game)과 핫 스페이스 투어(Hot Space Tours)에서 공연되었다.
"자살을 시도하지 마"
〈Don't Try Suicide〉는 머큐리가 작곡한 곡으로, 이 음반에 수록된 머큐리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곡이다. 이 노래는 라이브로 공연된 적이 없습니다. 이 곡은 〈Another One Bites the Dust〉의 미국판 B면에 수록되었다. 1992년, DJ 머그스는 나중에 취소된 BASIC Queen Bootlegs 컴필레이션에 포함시키기 위해 트랙을 리믹스했습니다.
"Sail Away Sweet Sister"
〈Sail Away Sweet Sister (To the Sister I Never Had)〉는 메이가 작곡한 곡으로, 메이가 리드 보컬로 참여했다. 다리는 머큐리가 불렀습니다. 이 곡은 1979년 6월/7월에 녹음되었다. 퀸이 라이브로 공연한 적은 없지만, 1998년 어나더 월드 투어에서 건즈 앤 로지스와 브라이언 메이가 직접 공연했다. 이 곡은 다스 EFX가 1998년 음반 《Generation EFX》에 수록된 곡 〈Change〉에서 샘플링했다. [11]
이 노래는 컴필레이션 앨범 Deep Cuts, Volume 2 (1977-1982) 및 Queen Forever에도 수록되었습니다.
"출시 예정"
〈Coming Soon〉은 테일러가 작곡했다. 머큐리와 테일러는 리드 보컬을 맡는다. 이 노래는 재즈 세션 중에 시작되었다.
"Save Me"
"Save Me"는 메이가 결혼 생활을 최근에 끝낸 친구에게 바치는 헌정곡으로 쓴 곡이다. 메이는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기타, 피아노, 신디사이저를 포함한 트랙에 있는 대부분의 악기를 연주했다. 이 노래는 1979년부터 1982년까지 라이브로 공연되었다. 라이브에서 이 노래는 스튜디오 버전에는 없는 짧은 피아노 입구가 특징입니다. 이 곡은 영국 싱글 차트에서 11위에 올랐다.
삽화
EMI CD 표지의 사진은 할리우드 CD에 원본 사진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LP 및 카세트 릴리스에 원래 사용된 것과 다릅니다. 원본 사진(로저 테일러는 팔짱을 끼고 있고 브라이언 메이는 노출된 엉덩이에 손을 얹고 있지 않음)이 기사에 나와 있습니다. 이 대체 사진은 1998년에 출시된 Crown Jewels 박스 세트의 앨범 표지와 2003년에 출시된 앨범의 DTS DVD-Audio 에디션에도 사용되었습니다.
레코드 미러에서 로빈 스미스는 이 앨범에 대해 "윔블던에서 남자 단식에서 우승한 것과 같다"고 썼다. [21] 《롤링 스톤》은 "퀸의 앨범에 '애국가'가 아닌 노래가 담긴 것을 듣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평가했지만, "이 친구들은 이 음악이 어떻게 들리고 느껴져야 하는지 알고 있지만, 그걸 받아들일 만큼 충분히 구부릴 수는 없다"고 평했다. [22] 워싱턴 포스트는 신랄한 평을 내며 다음과 같이 썼다: "5년 동안 도전적이지 않고 암울한 앨범을 낸 후, 이 앨범은 퀸의 컴백이 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그런 행운은 없었습니다." [23] 스티브 테일러, 스매시 히트에 대한 글쓰기, 똑같이 무시했다, "여왕의 평소 교향곡 및 / 또는 합창 퐁프 록의 두 석판 사이에 끼워 [...] 완전히 독창적이지 않은 옥수수로 채워져 있습니다." [19]
Creem 독자들은 The Game을 1980년 7번째로 위대한 앨범으로 선정했습니다. [24] 1981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퀸과 맥은 올해의 프로듀서(비클래식) 후보에 올랐고,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보컬이 있는 듀오 또는 그룹의 베스트 록 퍼포먼스 후보에 올랐다.] Queen은 Favorite Pop/Rock Band/Duo/Group 부문에서 American Music Award 후보에 올랐고,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Favorite Pop/Rock Single 부문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26]
회고적 리뷰에서 올뮤직의 스티븐 토마스 얼와인은 이 음반의 "디스코 록 블렌드"가 "록에서 팝으로 돌아섰다"는 것을 보여주며, "단호하고 단호하게 팝으로 돌아섰으며, 1980년경의 웅장한 최첨단 팝 음반으로 여전히 밴드의 가장 즐거운 음반 중 하나로 남아 있다"고 말했다. [12] 올뮤직은 《The Game》을 1980년대 퀸의 베스트 음반으로 꼽았다.[27] 팝매터스의 에반 소디는 〈The Game〉을 "정규 록 음반"이라고 불렀다. [2] 2008년 Out은 "100명 이상의 배우, 코미디언, 음악가, 작가, 비평가, 공연 예술가, 음반사 대표 및 DJ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 앨범을 100개 중 28위로 선정했습니다. [28]
밴드 평가
네, 그때부터 우리는 정상적인 것을 벗어나려고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Mack에는 새로운 엔지니어가 있었고 뮌헨에는 새로운 환경이 조성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달랐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우리는 우리의 스튜디오 테크닉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는데, 맥은 우리와 다른 배경에서 왔기 때문이었다. 우리는 백킹 트랙을 만드는 것과 같은 일을 하는 방법은 단 하나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가 제대로 할 때까지 그냥 하는 것입니다. 속도가 빨라지거나 느려지는 부분이 있으면 제대로 될 때까지 다시 했습니다. 우리는 오래된 반주 트랙을 너무 많이 만들었는데, 너무 뻣뻣했습니다. 맥의 첫 번째 기여는 "글쎄요, 당신은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30분 후에 고장이 나면 템포에 맞춰 연주하면 편집해서 계속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웃으면서 "바보 같은 소리 하지 마세요.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얻는 것은 신선함인데, 왜냐하면 많은 반주 트랙이 종종 처음이기 때문입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앨범에는 기타가 적었지만 영원히 똑같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실험일 뿐입니다.
— 브라이언 메이[
곡 목록
명시되지 않는 한 모든 리드 보컬은 Freddie Mercury가 담당합니다.
참가 인원
여왕
- 프레디 머큐리 – 리드 보컬 (1–5, 7, 9, 10), 공동 리드 보컬 (6, 8), 백 보컬 (모든 트랙), 피아노 (1, 7, 8), 신시사이저 (1), 어쿠스틱 기타 (5)
- 브라이언 메이 – 일렉트릭 기타 (모든 트랙), 백 보컬 (1, 2, 4–8, 10), 어쿠스틱 기타 (7, 8, 10), 신시사이저 (8, 10), 피아노 (10), 리드 보컬 (8)
- 로저 테일러 – 드럼 (모든 트랙), 백 보컬 (3개를 제외한 모든 트랙), 일렉트릭 기타 (9), 신시사이저 (6, 9), 리드 보컬 (6, "A Human Body"), 공동 리드 보컬 (9), 퍼커션
- 존 디컨 – 베이스 기타 (모든 트랙), 일렉트릭 기타 (3), 어쿠스틱 기타 (4), 피아노 (3)
추가 음악가
- 라인홀트 맥 – 신시사이저 (6, 10)











Play The Game (Remastered 2011)
Dragon Attack (Remastered 2011)
Another One Bites The Dust (Remastered 2011)
Coming Soon (Remastered 2011)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Remastered 2011)
Sail Away Sweet Sister (Remastered 2011)
Need Your Loving Tonight (Remastered 2011)
Rock It (Prime Jive) (Remastered 2011)
Don't Try Suicide (Remastered 2011)
Save Me (Remastered 2011)
Queen Greatest Hist Full Album - Tanpa iklan - Music Love

The Game (퀸의 음반)
《The Game》은 영국의 록 밴드 퀸의 여덟 번째 스튜디오 음반이다. 1980년 6월 30일 영국의 EMI 레코드와 미국의 엘렉트라 레코드에서 발매되었다. The Game은 전작인 Jazz(1978)와는 다른 사운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The Game》은 퀸이 신디사이저[7] (오버하임 OB-X[8])를 사용한 첫 번째 음반이다.
비평적, 상업적 성공을 거둔 《The Game》은 미국에서 1위에 오른 유일한 퀸 앨범이 되었으며, 현재까지 400만 장이 판매되어 News of the World의 판매량과 동률을 이룬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튜디오 앨범이 되었습니다. 이 음반에서 주목할 만한 곡으로는 베이스 중심의 〈Another One Bites the Dust〉와 로큰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가 있는데, 둘 다 미국에서 1위에 올랐다. 2003년 5월 돌비 5.1 서라운드 사운드와 DTS 5.1의 DVD-오디오로 재발매되었다. 〈Coming Soon〉의 5.1 믹스는 앨범을 5.1로 믹싱할 때 최종 마스터 테이프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대체 백킹 트랙을 특징으로 한다.
노래
사이드 1
"플레이 더 게임"
"Play the Game"은 프레디 머큐리가 작곡했습니다. 이 곡은 1980년 싱글로 발매되어 영국에서 14위, 미국에서 42위에 올랐다. 이 곡은 1980년부터 1982년까지 라이브로 공연되었다.
"드래곤 어택"
"Dragon Attack"은 Brian May가 작곡했습니다. 이 노래는 1980년부터 1985년까지 공연되어 라이브로 가장 인기 있는 곡이었습니다. 〈Another One Bites The Dust〉의 영국 발매에서는 B면으로 수록되었다. 이 트랙의 두 리믹스는 취소된 《BASIC Queen Bootlegs 1992》 음반에 수록될 예정이었다. 잭 벤슨(Jack Benson)과 R.A.K.의 첫 번째 곡은 1991년 더 게임(The Game) 재발매에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되었다. 두 번째는 데이브 오길비(Dave Ogilvie)의 기악 리믹스였다. 스타일적으로 'Dragon Attack'은 펑크 록 곡이다. [9]
"Another One Bites the Dust" [
본문: Another One Bites the Dust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John Deacon이 썼습니다. 이 노래는 펑크 송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룹의 열렬한 팬이었고 그들이 로스 앤젤레스에 왔을 때 콘서트에서 자주 볼 수있는 미국 가수 마이클 잭슨의 제안으로 싱글로 발매되었습니다.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미국과 다른 많은 국가에서 1위에 오르고 영국에서 7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다. 이 곡의 성공 이후, 퀸은 디스코에 가까운 앨범인 '핫 스페이스'를 녹음했다. 이 곡은 전 세계적으로 700만 장이 팔린 퀸의 베스트셀러 싱글로 꼽힌다. 이 곡은 1980년부터 1986년 머큐리와의 마지막 투어까지 라이브로 연주되었다. 이 노래의 일부는 1992년 프레디 머큐리 트리뷰트 콘서트에서 익스트림의 퀸 메들리 곡에서 연주되었습니다.
"Need Your Loving Tonight"
"Need Your Loving Tonight"은 디콘이 작곡했습니다. 이 곡은 1980년 11월 싱글로 발매되어 미국에서 44위에 올랐다. 이 곡은 1980년 더 게임 투어에서도 자주 연주되었고 1981년에는 덜 자주 연주되었지만, 그 이후에는 라이브로 연주되지 않았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본문: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는 머큐리가 뮌헨의 바이에른 호프 호텔의 거품 목욕에서 느긋하게 지내면서 쓴 곡으로, 퀸이 '더 게임'을 제작하는 동안 머물렀다. 음반에서 기타를 연주하는 것 외에도 머큐리는 콘서트에서 기타를 연주하기도 했습니다. 이 곡은 4주 연속 영국 빌보드 핫 100 2위, 미국 빌보드 핫 100 1위에 올랐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역시 호주, 캐나다, 멕시코, 네덜란드에서 1위에 올랐다. 이 노래는 많은 아티스트가 커버했습니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와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미국에서 퀸의 유일한 1위 싱글이다.
사이드 2
"Rock It (프라임 자이브)"
〈Rock It (Prime Jive)〉는 로저 테일러가 작곡했다. 노래는 머큐리가 인트로를 부르는 것으로 시작하고 테일러가 노래의 나머지 부분을 부릅니다. 이 곡은 북미와 남미, 그리고 일본에서만 라이브로 공연되었는데, 각각 더 게임(The Game)과 핫 스페이스 투어(Hot Space Tours)에서 공연되었다.
"자살을 시도하지 마"
〈Don't Try Suicide〉는 머큐리가 작곡한 곡으로, 이 음반에 수록된 머큐리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곡이다. 이 노래는 라이브로 공연된 적이 없습니다. 이 곡은 〈Another One Bites the Dust〉의 미국판 B면에 수록되었다. 1992년, DJ 머그스는 나중에 취소된 BASIC Queen Bootlegs 컴필레이션에 포함시키기 위해 트랙을 리믹스했습니다.
"Sail Away Sweet Sister"
〈Sail Away Sweet Sister (To the Sister I Never Had)〉는 메이가 작곡한 곡으로, 메이가 리드 보컬로 참여했다. 다리는 머큐리가 불렀습니다. 이 곡은 1979년 6월/7월에 녹음되었다. 퀸이 라이브로 공연한 적은 없지만, 1998년 어나더 월드 투어에서 건즈 앤 로지스와 브라이언 메이가 직접 공연했다. 이 곡은 다스 EFX가 1998년 음반 《Generation EFX》에 수록된 곡 〈Change〉에서 샘플링했다. [11]
이 노래는 컴필레이션 앨범 Deep Cuts, Volume 2 (1977-1982) 및 Queen Forever에도 수록되었습니다.
"출시 예정"
〈Coming Soon〉은 테일러가 작곡했다. 머큐리와 테일러는 리드 보컬을 맡는다. 이 노래는 재즈 세션 중에 시작되었다.
"Save Me"
"Save Me"는 메이가 결혼 생활을 최근에 끝낸 친구에게 바치는 헌정곡으로 쓴 곡이다. 메이는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기타, 피아노, 신디사이저를 포함한 트랙에 있는 대부분의 악기를 연주했다. 이 노래는 1979년부터 1982년까지 라이브로 공연되었다. 라이브에서 이 노래는 스튜디오 버전에는 없는 짧은 피아노 입구가 특징입니다. 이 곡은 영국 싱글 차트에서 11위에 올랐다.
삽화
EMI CD 표지의 사진은 할리우드 CD에 원본 사진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LP 및 카세트 릴리스에 원래 사용된 것과 다릅니다. 원본 사진(로저 테일러는 팔짱을 끼고 있고 브라이언 메이는 노출된 엉덩이에 손을 얹고 있지 않음)이 기사에 나와 있습니다. 이 대체 사진은 1998년에 출시된 Crown Jewels 박스 세트의 앨범 표지와 2003년에 출시된 앨범의 DTS DVD-Audio 에디션에도 사용되었습니다.
레코드 미러에서 로빈 스미스는 이 앨범에 대해 "윔블던에서 남자 단식에서 우승한 것과 같다"고 썼다. [21] 《롤링 스톤》은 "퀸의 앨범에 '애국가'가 아닌 노래가 담긴 것을 듣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평가했지만, "이 친구들은 이 음악이 어떻게 들리고 느껴져야 하는지 알고 있지만, 그걸 받아들일 만큼 충분히 구부릴 수는 없다"고 평했다. [22] 워싱턴 포스트는 신랄한 평을 내며 다음과 같이 썼다: "5년 동안 도전적이지 않고 암울한 앨범을 낸 후, 이 앨범은 퀸의 컴백이 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그런 행운은 없었습니다." [23] 스티브 테일러, 스매시 히트에 대한 글쓰기, 똑같이 무시했다, "여왕의 평소 교향곡 및 / 또는 합창 퐁프 록의 두 석판 사이에 끼워 [...] 완전히 독창적이지 않은 옥수수로 채워져 있습니다." [19]
Creem 독자들은 The Game을 1980년 7번째로 위대한 앨범으로 선정했습니다. [24] 1981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퀸과 맥은 올해의 프로듀서(비클래식) 후보에 올랐고,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보컬이 있는 듀오 또는 그룹의 베스트 록 퍼포먼스 후보에 올랐다.] Queen은 Favorite Pop/Rock Band/Duo/Group 부문에서 American Music Award 후보에 올랐고,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Favorite Pop/Rock Single 부문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26]
회고적 리뷰에서 올뮤직의 스티븐 토마스 얼와인은 이 음반의 "디스코 록 블렌드"가 "록에서 팝으로 돌아섰다"는 것을 보여주며, "단호하고 단호하게 팝으로 돌아섰으며, 1980년경의 웅장한 최첨단 팝 음반으로 여전히 밴드의 가장 즐거운 음반 중 하나로 남아 있다"고 말했다. [12] 올뮤직은 《The Game》을 1980년대 퀸의 베스트 음반으로 꼽았다.[27] 팝매터스의 에반 소디는 〈The Game〉을 "정규 록 음반"이라고 불렀다. [2] 2008년 Out은 "100명 이상의 배우, 코미디언, 음악가, 작가, 비평가, 공연 예술가, 음반사 대표 및 DJ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 앨범을 100개 중 28위로 선정했습니다. [28]
밴드 평가
네, 그때부터 우리는 정상적인 것을 벗어나려고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Mack에는 새로운 엔지니어가 있었고 뮌헨에는 새로운 환경이 조성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달랐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우리는 우리의 스튜디오 테크닉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는데, 맥은 우리와 다른 배경에서 왔기 때문이었다. 우리는 백킹 트랙을 만드는 것과 같은 일을 하는 방법은 단 하나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가 제대로 할 때까지 그냥 하는 것입니다. 속도가 빨라지거나 느려지는 부분이 있으면 제대로 될 때까지 다시 했습니다. 우리는 오래된 반주 트랙을 너무 많이 만들었는데, 너무 뻣뻣했습니다. 맥의 첫 번째 기여는 "글쎄요, 당신은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30분 후에 고장이 나면 템포에 맞춰 연주하면 편집해서 계속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웃으면서 "바보 같은 소리 하지 마세요.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얻는 것은 신선함인데, 왜냐하면 많은 반주 트랙이 종종 처음이기 때문입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앨범에는 기타가 적었지만 영원히 똑같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실험일 뿐입니다.
— 브라이언 메이[
곡 목록
명시되지 않는 한 모든 리드 보컬은 Freddie Mercury가 담당합니다.
참가 인원
여왕
- 프레디 머큐리 – 리드 보컬 (1–5, 7, 9, 10), 공동 리드 보컬 (6, 8), 백 보컬 (모든 트랙), 피아노 (1, 7, 8), 신시사이저 (1), 어쿠스틱 기타 (5)
- 브라이언 메이 – 일렉트릭 기타 (모든 트랙), 백 보컬 (1, 2, 4–8, 10), 어쿠스틱 기타 (7, 8, 10), 신시사이저 (8, 10), 피아노 (10), 리드 보컬 (8)
- 로저 테일러 – 드럼 (모든 트랙), 백 보컬 (3개를 제외한 모든 트랙), 일렉트릭 기타 (9), 신시사이저 (6, 9), 리드 보컬 (6, "A Human Body"), 공동 리드 보컬 (9), 퍼커션
- 존 디컨 – 베이스 기타 (모든 트랙), 일렉트릭 기타 (3), 어쿠스틱 기타 (4), 피아노 (3)
추가 음악가
- 라인홀트 맥 – 신시사이저 (6, 10)











Play The Game (Remastered 2011)
Dragon Attack (Remastered 2011)
Another One Bites The Dust (Remastered 2011)
Coming Soon (Remastered 2011)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Remastered 2011)
Sail Away Sweet Sister (Remastered 2011)
Need Your Loving Tonight (Remastered 2011)
Rock It (Prime Jive) (Remastered 2011)
Don't Try Suicide (Remastered 2011)
Save Me (Remastered 2011)
Queen Greatest Hist Full Album - Tanpa iklan - Music Love

The Game (퀸의 음반)
《The Game》은 영국의 록 밴드 퀸의 여덟 번째 스튜디오 음반이다. 1980년 6월 30일 영국의 EMI 레코드와 미국의 엘렉트라 레코드에서 발매되었다. The Game은 전작인 Jazz(1978)와는 다른 사운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The Game》은 퀸이 신디사이저[7] (오버하임 OB-X[8])를 사용한 첫 번째 음반이다.
비평적, 상업적 성공을 거둔 《The Game》은 미국에서 1위에 오른 유일한 퀸 앨범이 되었으며, 현재까지 400만 장이 판매되어 News of the World의 판매량과 동률을 이룬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튜디오 앨범이 되었습니다. 이 음반에서 주목할 만한 곡으로는 베이스 중심의 〈Another One Bites the Dust〉와 로큰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가 있는데, 둘 다 미국에서 1위에 올랐다. 2003년 5월 돌비 5.1 서라운드 사운드와 DTS 5.1의 DVD-오디오로 재발매되었다. 〈Coming Soon〉의 5.1 믹스는 앨범을 5.1로 믹싱할 때 최종 마스터 테이프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대체 백킹 트랙을 특징으로 한다.
노래
사이드 1
"플레이 더 게임"
"Play the Game"은 프레디 머큐리가 작곡했습니다. 이 곡은 1980년 싱글로 발매되어 영국에서 14위, 미국에서 42위에 올랐다. 이 곡은 1980년부터 1982년까지 라이브로 공연되었다.
"드래곤 어택"
"Dragon Attack"은 Brian May가 작곡했습니다. 이 노래는 1980년부터 1985년까지 공연되어 라이브로 가장 인기 있는 곡이었습니다. 〈Another One Bites The Dust〉의 영국 발매에서는 B면으로 수록되었다. 이 트랙의 두 리믹스는 취소된 《BASIC Queen Bootlegs 1992》 음반에 수록될 예정이었다. 잭 벤슨(Jack Benson)과 R.A.K.의 첫 번째 곡은 1991년 더 게임(The Game) 재발매에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되었다. 두 번째는 데이브 오길비(Dave Ogilvie)의 기악 리믹스였다. 스타일적으로 'Dragon Attack'은 펑크 록 곡이다. [9]
"Another One Bites the Dust" [
본문: Another One Bites the Dust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John Deacon이 썼습니다. 이 노래는 펑크 송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룹의 열렬한 팬이었고 그들이 로스 앤젤레스에 왔을 때 콘서트에서 자주 볼 수있는 미국 가수 마이클 잭슨의 제안으로 싱글로 발매되었습니다.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미국과 다른 많은 국가에서 1위에 오르고 영국에서 7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다. 이 곡의 성공 이후, 퀸은 디스코에 가까운 앨범인 '핫 스페이스'를 녹음했다. 이 곡은 전 세계적으로 700만 장이 팔린 퀸의 베스트셀러 싱글로 꼽힌다. 이 곡은 1980년부터 1986년 머큐리와의 마지막 투어까지 라이브로 연주되었다. 이 노래의 일부는 1992년 프레디 머큐리 트리뷰트 콘서트에서 익스트림의 퀸 메들리 곡에서 연주되었습니다.
"Need Your Loving Tonight"
"Need Your Loving Tonight"은 디콘이 작곡했습니다. 이 곡은 1980년 11월 싱글로 발매되어 미국에서 44위에 올랐다. 이 곡은 1980년 더 게임 투어에서도 자주 연주되었고 1981년에는 덜 자주 연주되었지만, 그 이후에는 라이브로 연주되지 않았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본문: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는 머큐리가 뮌헨의 바이에른 호프 호텔의 거품 목욕에서 느긋하게 지내면서 쓴 곡으로, 퀸이 '더 게임'을 제작하는 동안 머물렀다. 음반에서 기타를 연주하는 것 외에도 머큐리는 콘서트에서 기타를 연주하기도 했습니다. 이 곡은 4주 연속 영국 빌보드 핫 100 2위, 미국 빌보드 핫 100 1위에 올랐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역시 호주, 캐나다, 멕시코, 네덜란드에서 1위에 올랐다. 이 노래는 많은 아티스트가 커버했습니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와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미국에서 퀸의 유일한 1위 싱글이다.
사이드 2
"Rock It (프라임 자이브)"
〈Rock It (Prime Jive)〉는 로저 테일러가 작곡했다. 노래는 머큐리가 인트로를 부르는 것으로 시작하고 테일러가 노래의 나머지 부분을 부릅니다. 이 곡은 북미와 남미, 그리고 일본에서만 라이브로 공연되었는데, 각각 더 게임(The Game)과 핫 스페이스 투어(Hot Space Tours)에서 공연되었다.
"자살을 시도하지 마"
〈Don't Try Suicide〉는 머큐리가 작곡한 곡으로, 이 음반에 수록된 머큐리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곡이다. 이 노래는 라이브로 공연된 적이 없습니다. 이 곡은 〈Another One Bites the Dust〉의 미국판 B면에 수록되었다. 1992년, DJ 머그스는 나중에 취소된 BASIC Queen Bootlegs 컴필레이션에 포함시키기 위해 트랙을 리믹스했습니다.
"Sail Away Sweet Sister"
〈Sail Away Sweet Sister (To the Sister I Never Had)〉는 메이가 작곡한 곡으로, 메이가 리드 보컬로 참여했다. 다리는 머큐리가 불렀습니다. 이 곡은 1979년 6월/7월에 녹음되었다. 퀸이 라이브로 공연한 적은 없지만, 1998년 어나더 월드 투어에서 건즈 앤 로지스와 브라이언 메이가 직접 공연했다. 이 곡은 다스 EFX가 1998년 음반 《Generation EFX》에 수록된 곡 〈Change〉에서 샘플링했다. [11]
이 노래는 컴필레이션 앨범 Deep Cuts, Volume 2 (1977-1982) 및 Queen Forever에도 수록되었습니다.
"출시 예정"
〈Coming Soon〉은 테일러가 작곡했다. 머큐리와 테일러는 리드 보컬을 맡는다. 이 노래는 재즈 세션 중에 시작되었다.
"Save Me"
"Save Me"는 메이가 결혼 생활을 최근에 끝낸 친구에게 바치는 헌정곡으로 쓴 곡이다. 메이는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기타, 피아노, 신디사이저를 포함한 트랙에 있는 대부분의 악기를 연주했다. 이 노래는 1979년부터 1982년까지 라이브로 공연되었다. 라이브에서 이 노래는 스튜디오 버전에는 없는 짧은 피아노 입구가 특징입니다. 이 곡은 영국 싱글 차트에서 11위에 올랐다.
삽화
EMI CD 표지의 사진은 할리우드 CD에 원본 사진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LP 및 카세트 릴리스에 원래 사용된 것과 다릅니다. 원본 사진(로저 테일러는 팔짱을 끼고 있고 브라이언 메이는 노출된 엉덩이에 손을 얹고 있지 않음)이 기사에 나와 있습니다. 이 대체 사진은 1998년에 출시된 Crown Jewels 박스 세트의 앨범 표지와 2003년에 출시된 앨범의 DTS DVD-Audio 에디션에도 사용되었습니다.
레코드 미러에서 로빈 스미스는 이 앨범에 대해 "윔블던에서 남자 단식에서 우승한 것과 같다"고 썼다. [21] 《롤링 스톤》은 "퀸의 앨범에 '애국가'가 아닌 노래가 담긴 것을 듣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평가했지만, "이 친구들은 이 음악이 어떻게 들리고 느껴져야 하는지 알고 있지만, 그걸 받아들일 만큼 충분히 구부릴 수는 없다"고 평했다. [22] 워싱턴 포스트는 신랄한 평을 내며 다음과 같이 썼다: "5년 동안 도전적이지 않고 암울한 앨범을 낸 후, 이 앨범은 퀸의 컴백이 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그런 행운은 없었습니다." [23] 스티브 테일러, 스매시 히트에 대한 글쓰기, 똑같이 무시했다, "여왕의 평소 교향곡 및 / 또는 합창 퐁프 록의 두 석판 사이에 끼워 [...] 완전히 독창적이지 않은 옥수수로 채워져 있습니다." [19]
Creem 독자들은 The Game을 1980년 7번째로 위대한 앨범으로 선정했습니다. [24] 1981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퀸과 맥은 올해의 프로듀서(비클래식) 후보에 올랐고,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보컬이 있는 듀오 또는 그룹의 베스트 록 퍼포먼스 후보에 올랐다.] Queen은 Favorite Pop/Rock Band/Duo/Group 부문에서 American Music Award 후보에 올랐고,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Favorite Pop/Rock Single 부문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26]
회고적 리뷰에서 올뮤직의 스티븐 토마스 얼와인은 이 음반의 "디스코 록 블렌드"가 "록에서 팝으로 돌아섰다"는 것을 보여주며, "단호하고 단호하게 팝으로 돌아섰으며, 1980년경의 웅장한 최첨단 팝 음반으로 여전히 밴드의 가장 즐거운 음반 중 하나로 남아 있다"고 말했다. [12] 올뮤직은 《The Game》을 1980년대 퀸의 베스트 음반으로 꼽았다.[27] 팝매터스의 에반 소디는 〈The Game〉을 "정규 록 음반"이라고 불렀다. [2] 2008년 Out은 "100명 이상의 배우, 코미디언, 음악가, 작가, 비평가, 공연 예술가, 음반사 대표 및 DJ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 앨범을 100개 중 28위로 선정했습니다. [28]
밴드 평가
네, 그때부터 우리는 정상적인 것을 벗어나려고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Mack에는 새로운 엔지니어가 있었고 뮌헨에는 새로운 환경이 조성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달랐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우리는 우리의 스튜디오 테크닉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는데, 맥은 우리와 다른 배경에서 왔기 때문이었다. 우리는 백킹 트랙을 만드는 것과 같은 일을 하는 방법은 단 하나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가 제대로 할 때까지 그냥 하는 것입니다. 속도가 빨라지거나 느려지는 부분이 있으면 제대로 될 때까지 다시 했습니다. 우리는 오래된 반주 트랙을 너무 많이 만들었는데, 너무 뻣뻣했습니다. 맥의 첫 번째 기여는 "글쎄요, 당신은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30분 후에 고장이 나면 템포에 맞춰 연주하면 편집해서 계속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웃으면서 "바보 같은 소리 하지 마세요.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얻는 것은 신선함인데, 왜냐하면 많은 반주 트랙이 종종 처음이기 때문입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앨범에는 기타가 적었지만 영원히 똑같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실험일 뿐입니다.
— 브라이언 메이[
곡 목록
명시되지 않는 한 모든 리드 보컬은 Freddie Mercury가 담당합니다.
참가 인원
여왕
- 프레디 머큐리 – 리드 보컬 (1–5, 7, 9, 10), 공동 리드 보컬 (6, 8), 백 보컬 (모든 트랙), 피아노 (1, 7, 8), 신시사이저 (1), 어쿠스틱 기타 (5)
- 브라이언 메이 – 일렉트릭 기타 (모든 트랙), 백 보컬 (1, 2, 4–8, 10), 어쿠스틱 기타 (7, 8, 10), 신시사이저 (8, 10), 피아노 (10), 리드 보컬 (8)
- 로저 테일러 – 드럼 (모든 트랙), 백 보컬 (3개를 제외한 모든 트랙), 일렉트릭 기타 (9), 신시사이저 (6, 9), 리드 보컬 (6, "A Human Body"), 공동 리드 보컬 (9), 퍼커션
- 존 디컨 – 베이스 기타 (모든 트랙), 일렉트릭 기타 (3), 어쿠스틱 기타 (4), 피아노 (3)
추가 음악가
- 라인홀트 맥 – 신시사이저 (6, 10)











Play The Game (Remastered 2011)
Dragon Attack (Remastered 2011)
Another One Bites The Dust (Remastered 2011)
Coming Soon (Remastered 2011)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Remastered 2011)
Sail Away Sweet Sister (Remastered 2011)
Need Your Loving Tonight (Remastered 2011)
Rock It (Prime Jive) (Remastered 2011)
Don't Try Suicide (Remastered 2011)
Save Me (Remastered 2011)
Queen Greatest Hist Full Album - Tanpa iklan - Music Love

The Game (퀸의 음반)
《The Game》은 영국의 록 밴드 퀸의 여덟 번째 스튜디오 음반이다. 1980년 6월 30일 영국의 EMI 레코드와 미국의 엘렉트라 레코드에서 발매되었다. The Game은 전작인 Jazz(1978)와는 다른 사운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The Game》은 퀸이 신디사이저[7] (오버하임 OB-X[8])를 사용한 첫 번째 음반이다.
비평적, 상업적 성공을 거둔 《The Game》은 미국에서 1위에 오른 유일한 퀸 앨범이 되었으며, 현재까지 400만 장이 판매되어 News of the World의 판매량과 동률을 이룬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튜디오 앨범이 되었습니다. 이 음반에서 주목할 만한 곡으로는 베이스 중심의 〈Another One Bites the Dust〉와 로큰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가 있는데, 둘 다 미국에서 1위에 올랐다. 2003년 5월 돌비 5.1 서라운드 사운드와 DTS 5.1의 DVD-오디오로 재발매되었다. 〈Coming Soon〉의 5.1 믹스는 앨범을 5.1로 믹싱할 때 최종 마스터 테이프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대체 백킹 트랙을 특징으로 한다.
노래
사이드 1
"플레이 더 게임"
"Play the Game"은 프레디 머큐리가 작곡했습니다. 이 곡은 1980년 싱글로 발매되어 영국에서 14위, 미국에서 42위에 올랐다. 이 곡은 1980년부터 1982년까지 라이브로 공연되었다.
"드래곤 어택"
"Dragon Attack"은 Brian May가 작곡했습니다. 이 노래는 1980년부터 1985년까지 공연되어 라이브로 가장 인기 있는 곡이었습니다. 〈Another One Bites The Dust〉의 영국 발매에서는 B면으로 수록되었다. 이 트랙의 두 리믹스는 취소된 《BASIC Queen Bootlegs 1992》 음반에 수록될 예정이었다. 잭 벤슨(Jack Benson)과 R.A.K.의 첫 번째 곡은 1991년 더 게임(The Game) 재발매에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되었다. 두 번째는 데이브 오길비(Dave Ogilvie)의 기악 리믹스였다. 스타일적으로 'Dragon Attack'은 펑크 록 곡이다. [9]
"Another One Bites the Dust" [
본문: Another One Bites the Dust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John Deacon이 썼습니다. 이 노래는 펑크 송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룹의 열렬한 팬이었고 그들이 로스 앤젤레스에 왔을 때 콘서트에서 자주 볼 수있는 미국 가수 마이클 잭슨의 제안으로 싱글로 발매되었습니다.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미국과 다른 많은 국가에서 1위에 오르고 영국에서 7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다. 이 곡의 성공 이후, 퀸은 디스코에 가까운 앨범인 '핫 스페이스'를 녹음했다. 이 곡은 전 세계적으로 700만 장이 팔린 퀸의 베스트셀러 싱글로 꼽힌다. 이 곡은 1980년부터 1986년 머큐리와의 마지막 투어까지 라이브로 연주되었다. 이 노래의 일부는 1992년 프레디 머큐리 트리뷰트 콘서트에서 익스트림의 퀸 메들리 곡에서 연주되었습니다.
"Need Your Loving Tonight"
"Need Your Loving Tonight"은 디콘이 작곡했습니다. 이 곡은 1980년 11월 싱글로 발매되어 미국에서 44위에 올랐다. 이 곡은 1980년 더 게임 투어에서도 자주 연주되었고 1981년에는 덜 자주 연주되었지만, 그 이후에는 라이브로 연주되지 않았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본문: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는 머큐리가 뮌헨의 바이에른 호프 호텔의 거품 목욕에서 느긋하게 지내면서 쓴 곡으로, 퀸이 '더 게임'을 제작하는 동안 머물렀다. 음반에서 기타를 연주하는 것 외에도 머큐리는 콘서트에서 기타를 연주하기도 했습니다. 이 곡은 4주 연속 영국 빌보드 핫 100 2위, 미국 빌보드 핫 100 1위에 올랐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역시 호주, 캐나다, 멕시코, 네덜란드에서 1위에 올랐다. 이 노래는 많은 아티스트가 커버했습니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와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미국에서 퀸의 유일한 1위 싱글이다.
사이드 2
"Rock It (프라임 자이브)"
〈Rock It (Prime Jive)〉는 로저 테일러가 작곡했다. 노래는 머큐리가 인트로를 부르는 것으로 시작하고 테일러가 노래의 나머지 부분을 부릅니다. 이 곡은 북미와 남미, 그리고 일본에서만 라이브로 공연되었는데, 각각 더 게임(The Game)과 핫 스페이스 투어(Hot Space Tours)에서 공연되었다.
"자살을 시도하지 마"
〈Don't Try Suicide〉는 머큐리가 작곡한 곡으로, 이 음반에 수록된 머큐리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곡이다. 이 노래는 라이브로 공연된 적이 없습니다. 이 곡은 〈Another One Bites the Dust〉의 미국판 B면에 수록되었다. 1992년, DJ 머그스는 나중에 취소된 BASIC Queen Bootlegs 컴필레이션에 포함시키기 위해 트랙을 리믹스했습니다.
"Sail Away Sweet Sister"
〈Sail Away Sweet Sister (To the Sister I Never Had)〉는 메이가 작곡한 곡으로, 메이가 리드 보컬로 참여했다. 다리는 머큐리가 불렀습니다. 이 곡은 1979년 6월/7월에 녹음되었다. 퀸이 라이브로 공연한 적은 없지만, 1998년 어나더 월드 투어에서 건즈 앤 로지스와 브라이언 메이가 직접 공연했다. 이 곡은 다스 EFX가 1998년 음반 《Generation EFX》에 수록된 곡 〈Change〉에서 샘플링했다. [11]
이 노래는 컴필레이션 앨범 Deep Cuts, Volume 2 (1977-1982) 및 Queen Forever에도 수록되었습니다.
"출시 예정"
〈Coming Soon〉은 테일러가 작곡했다. 머큐리와 테일러는 리드 보컬을 맡는다. 이 노래는 재즈 세션 중에 시작되었다.
"Save Me"
"Save Me"는 메이가 결혼 생활을 최근에 끝낸 친구에게 바치는 헌정곡으로 쓴 곡이다. 메이는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기타, 피아노, 신디사이저를 포함한 트랙에 있는 대부분의 악기를 연주했다. 이 노래는 1979년부터 1982년까지 라이브로 공연되었다. 라이브에서 이 노래는 스튜디오 버전에는 없는 짧은 피아노 입구가 특징입니다. 이 곡은 영국 싱글 차트에서 11위에 올랐다.
삽화
EMI CD 표지의 사진은 할리우드 CD에 원본 사진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LP 및 카세트 릴리스에 원래 사용된 것과 다릅니다. 원본 사진(로저 테일러는 팔짱을 끼고 있고 브라이언 메이는 노출된 엉덩이에 손을 얹고 있지 않음)이 기사에 나와 있습니다. 이 대체 사진은 1998년에 출시된 Crown Jewels 박스 세트의 앨범 표지와 2003년에 출시된 앨범의 DTS DVD-Audio 에디션에도 사용되었습니다.
레코드 미러에서 로빈 스미스는 이 앨범에 대해 "윔블던에서 남자 단식에서 우승한 것과 같다"고 썼다. [21] 《롤링 스톤》은 "퀸의 앨범에 '애국가'가 아닌 노래가 담긴 것을 듣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평가했지만, "이 친구들은 이 음악이 어떻게 들리고 느껴져야 하는지 알고 있지만, 그걸 받아들일 만큼 충분히 구부릴 수는 없다"고 평했다. [22] 워싱턴 포스트는 신랄한 평을 내며 다음과 같이 썼다: "5년 동안 도전적이지 않고 암울한 앨범을 낸 후, 이 앨범은 퀸의 컴백이 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그런 행운은 없었습니다." [23] 스티브 테일러, 스매시 히트에 대한 글쓰기, 똑같이 무시했다, "여왕의 평소 교향곡 및 / 또는 합창 퐁프 록의 두 석판 사이에 끼워 [...] 완전히 독창적이지 않은 옥수수로 채워져 있습니다." [19]
Creem 독자들은 The Game을 1980년 7번째로 위대한 앨범으로 선정했습니다. [24] 1981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퀸과 맥은 올해의 프로듀서(비클래식) 후보에 올랐고,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보컬이 있는 듀오 또는 그룹의 베스트 록 퍼포먼스 후보에 올랐다.] Queen은 Favorite Pop/Rock Band/Duo/Group 부문에서 American Music Award 후보에 올랐고,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Favorite Pop/Rock Single 부문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26]
회고적 리뷰에서 올뮤직의 스티븐 토마스 얼와인은 이 음반의 "디스코 록 블렌드"가 "록에서 팝으로 돌아섰다"는 것을 보여주며, "단호하고 단호하게 팝으로 돌아섰으며, 1980년경의 웅장한 최첨단 팝 음반으로 여전히 밴드의 가장 즐거운 음반 중 하나로 남아 있다"고 말했다. [12] 올뮤직은 《The Game》을 1980년대 퀸의 베스트 음반으로 꼽았다.[27] 팝매터스의 에반 소디는 〈The Game〉을 "정규 록 음반"이라고 불렀다. [2] 2008년 Out은 "100명 이상의 배우, 코미디언, 음악가, 작가, 비평가, 공연 예술가, 음반사 대표 및 DJ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 앨범을 100개 중 28위로 선정했습니다. [28]
밴드 평가
네, 그때부터 우리는 정상적인 것을 벗어나려고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Mack에는 새로운 엔지니어가 있었고 뮌헨에는 새로운 환경이 조성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달랐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우리는 우리의 스튜디오 테크닉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는데, 맥은 우리와 다른 배경에서 왔기 때문이었다. 우리는 백킹 트랙을 만드는 것과 같은 일을 하는 방법은 단 하나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가 제대로 할 때까지 그냥 하는 것입니다. 속도가 빨라지거나 느려지는 부분이 있으면 제대로 될 때까지 다시 했습니다. 우리는 오래된 반주 트랙을 너무 많이 만들었는데, 너무 뻣뻣했습니다. 맥의 첫 번째 기여는 "글쎄요, 당신은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30분 후에 고장이 나면 템포에 맞춰 연주하면 편집해서 계속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웃으면서 "바보 같은 소리 하지 마세요.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얻는 것은 신선함인데, 왜냐하면 많은 반주 트랙이 종종 처음이기 때문입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앨범에는 기타가 적었지만 영원히 똑같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실험일 뿐입니다.
— 브라이언 메이[
곡 목록
명시되지 않는 한 모든 리드 보컬은 Freddie Mercury가 담당합니다.
참가 인원
여왕
- 프레디 머큐리 – 리드 보컬 (1–5, 7, 9, 10), 공동 리드 보컬 (6, 8), 백 보컬 (모든 트랙), 피아노 (1, 7, 8), 신시사이저 (1), 어쿠스틱 기타 (5)
- 브라이언 메이 – 일렉트릭 기타 (모든 트랙), 백 보컬 (1, 2, 4–8, 10), 어쿠스틱 기타 (7, 8, 10), 신시사이저 (8, 10), 피아노 (10), 리드 보컬 (8)
- 로저 테일러 – 드럼 (모든 트랙), 백 보컬 (3개를 제외한 모든 트랙), 일렉트릭 기타 (9), 신시사이저 (6, 9), 리드 보컬 (6, "A Human Body"), 공동 리드 보컬 (9), 퍼커션
- 존 디컨 – 베이스 기타 (모든 트랙), 일렉트릭 기타 (3), 어쿠스틱 기타 (4), 피아노 (3)
추가 음악가
- 라인홀트 맥 – 신시사이저 (6, 10)











Play The Game (Remastered 2011)
Dragon Attack (Remastered 2011)
Another One Bites The Dust (Remastered 2011)
Coming Soon (Remastered 2011)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Remastered 2011)
Sail Away Sweet Sister (Remastered 2011)
Need Your Loving Tonight (Remastered 2011)
Rock It (Prime Jive) (Remastered 2011)
Don't Try Suicide (Remastered 2011)
Save Me (Remastered 2011)
Queen Greatest Hist Full Album - Tanpa iklan - Music Love

The Game (퀸의 음반)
《The Game》은 영국의 록 밴드 퀸의 여덟 번째 스튜디오 음반이다. 1980년 6월 30일 영국의 EMI 레코드와 미국의 엘렉트라 레코드에서 발매되었다. The Game은 전작인 Jazz(1978)와는 다른 사운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The Game》은 퀸이 신디사이저[7] (오버하임 OB-X[8])를 사용한 첫 번째 음반이다.
비평적, 상업적 성공을 거둔 《The Game》은 미국에서 1위에 오른 유일한 퀸 앨범이 되었으며, 현재까지 400만 장이 판매되어 News of the World의 판매량과 동률을 이룬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튜디오 앨범이 되었습니다. 이 음반에서 주목할 만한 곡으로는 베이스 중심의 〈Another One Bites the Dust〉와 로큰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가 있는데, 둘 다 미국에서 1위에 올랐다. 2003년 5월 돌비 5.1 서라운드 사운드와 DTS 5.1의 DVD-오디오로 재발매되었다. 〈Coming Soon〉의 5.1 믹스는 앨범을 5.1로 믹싱할 때 최종 마스터 테이프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대체 백킹 트랙을 특징으로 한다.
노래
사이드 1
"플레이 더 게임"
"Play the Game"은 프레디 머큐리가 작곡했습니다. 이 곡은 1980년 싱글로 발매되어 영국에서 14위, 미국에서 42위에 올랐다. 이 곡은 1980년부터 1982년까지 라이브로 공연되었다.
"드래곤 어택"
"Dragon Attack"은 Brian May가 작곡했습니다. 이 노래는 1980년부터 1985년까지 공연되어 라이브로 가장 인기 있는 곡이었습니다. 〈Another One Bites The Dust〉의 영국 발매에서는 B면으로 수록되었다. 이 트랙의 두 리믹스는 취소된 《BASIC Queen Bootlegs 1992》 음반에 수록될 예정이었다. 잭 벤슨(Jack Benson)과 R.A.K.의 첫 번째 곡은 1991년 더 게임(The Game) 재발매에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되었다. 두 번째는 데이브 오길비(Dave Ogilvie)의 기악 리믹스였다. 스타일적으로 'Dragon Attack'은 펑크 록 곡이다. [9]
"Another One Bites the Dust" [
본문: Another One Bites the Dust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John Deacon이 썼습니다. 이 노래는 펑크 송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룹의 열렬한 팬이었고 그들이 로스 앤젤레스에 왔을 때 콘서트에서 자주 볼 수있는 미국 가수 마이클 잭슨의 제안으로 싱글로 발매되었습니다.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미국과 다른 많은 국가에서 1위에 오르고 영국에서 7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다. 이 곡의 성공 이후, 퀸은 디스코에 가까운 앨범인 '핫 스페이스'를 녹음했다. 이 곡은 전 세계적으로 700만 장이 팔린 퀸의 베스트셀러 싱글로 꼽힌다. 이 곡은 1980년부터 1986년 머큐리와의 마지막 투어까지 라이브로 연주되었다. 이 노래의 일부는 1992년 프레디 머큐리 트리뷰트 콘서트에서 익스트림의 퀸 메들리 곡에서 연주되었습니다.
"Need Your Loving Tonight"
"Need Your Loving Tonight"은 디콘이 작곡했습니다. 이 곡은 1980년 11월 싱글로 발매되어 미국에서 44위에 올랐다. 이 곡은 1980년 더 게임 투어에서도 자주 연주되었고 1981년에는 덜 자주 연주되었지만, 그 이후에는 라이브로 연주되지 않았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본문: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는 머큐리가 뮌헨의 바이에른 호프 호텔의 거품 목욕에서 느긋하게 지내면서 쓴 곡으로, 퀸이 '더 게임'을 제작하는 동안 머물렀다. 음반에서 기타를 연주하는 것 외에도 머큐리는 콘서트에서 기타를 연주하기도 했습니다. 이 곡은 4주 연속 영국 빌보드 핫 100 2위, 미국 빌보드 핫 100 1위에 올랐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역시 호주, 캐나다, 멕시코, 네덜란드에서 1위에 올랐다. 이 노래는 많은 아티스트가 커버했습니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와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미국에서 퀸의 유일한 1위 싱글이다.
사이드 2
"Rock It (프라임 자이브)"
〈Rock It (Prime Jive)〉는 로저 테일러가 작곡했다. 노래는 머큐리가 인트로를 부르는 것으로 시작하고 테일러가 노래의 나머지 부분을 부릅니다. 이 곡은 북미와 남미, 그리고 일본에서만 라이브로 공연되었는데, 각각 더 게임(The Game)과 핫 스페이스 투어(Hot Space Tours)에서 공연되었다.
"자살을 시도하지 마"
〈Don't Try Suicide〉는 머큐리가 작곡한 곡으로, 이 음반에 수록된 머큐리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곡이다. 이 노래는 라이브로 공연된 적이 없습니다. 이 곡은 〈Another One Bites the Dust〉의 미국판 B면에 수록되었다. 1992년, DJ 머그스는 나중에 취소된 BASIC Queen Bootlegs 컴필레이션에 포함시키기 위해 트랙을 리믹스했습니다.
"Sail Away Sweet Sister"
〈Sail Away Sweet Sister (To the Sister I Never Had)〉는 메이가 작곡한 곡으로, 메이가 리드 보컬로 참여했다. 다리는 머큐리가 불렀습니다. 이 곡은 1979년 6월/7월에 녹음되었다. 퀸이 라이브로 공연한 적은 없지만, 1998년 어나더 월드 투어에서 건즈 앤 로지스와 브라이언 메이가 직접 공연했다. 이 곡은 다스 EFX가 1998년 음반 《Generation EFX》에 수록된 곡 〈Change〉에서 샘플링했다. [11]
이 노래는 컴필레이션 앨범 Deep Cuts, Volume 2 (1977-1982) 및 Queen Forever에도 수록되었습니다.
"출시 예정"
〈Coming Soon〉은 테일러가 작곡했다. 머큐리와 테일러는 리드 보컬을 맡는다. 이 노래는 재즈 세션 중에 시작되었다.
"Save Me"
"Save Me"는 메이가 결혼 생활을 최근에 끝낸 친구에게 바치는 헌정곡으로 쓴 곡이다. 메이는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기타, 피아노, 신디사이저를 포함한 트랙에 있는 대부분의 악기를 연주했다. 이 노래는 1979년부터 1982년까지 라이브로 공연되었다. 라이브에서 이 노래는 스튜디오 버전에는 없는 짧은 피아노 입구가 특징입니다. 이 곡은 영국 싱글 차트에서 11위에 올랐다.
삽화
EMI CD 표지의 사진은 할리우드 CD에 원본 사진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LP 및 카세트 릴리스에 원래 사용된 것과 다릅니다. 원본 사진(로저 테일러는 팔짱을 끼고 있고 브라이언 메이는 노출된 엉덩이에 손을 얹고 있지 않음)이 기사에 나와 있습니다. 이 대체 사진은 1998년에 출시된 Crown Jewels 박스 세트의 앨범 표지와 2003년에 출시된 앨범의 DTS DVD-Audio 에디션에도 사용되었습니다.
레코드 미러에서 로빈 스미스는 이 앨범에 대해 "윔블던에서 남자 단식에서 우승한 것과 같다"고 썼다. [21] 《롤링 스톤》은 "퀸의 앨범에 '애국가'가 아닌 노래가 담긴 것을 듣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평가했지만, "이 친구들은 이 음악이 어떻게 들리고 느껴져야 하는지 알고 있지만, 그걸 받아들일 만큼 충분히 구부릴 수는 없다"고 평했다. [22] 워싱턴 포스트는 신랄한 평을 내며 다음과 같이 썼다: "5년 동안 도전적이지 않고 암울한 앨범을 낸 후, 이 앨범은 퀸의 컴백이 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그런 행운은 없었습니다." [23] 스티브 테일러, 스매시 히트에 대한 글쓰기, 똑같이 무시했다, "여왕의 평소 교향곡 및 / 또는 합창 퐁프 록의 두 석판 사이에 끼워 [...] 완전히 독창적이지 않은 옥수수로 채워져 있습니다." [19]
Creem 독자들은 The Game을 1980년 7번째로 위대한 앨범으로 선정했습니다. [24] 1981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퀸과 맥은 올해의 프로듀서(비클래식) 후보에 올랐고,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보컬이 있는 듀오 또는 그룹의 베스트 록 퍼포먼스 후보에 올랐다.] Queen은 Favorite Pop/Rock Band/Duo/Group 부문에서 American Music Award 후보에 올랐고,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Favorite Pop/Rock Single 부문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26]
회고적 리뷰에서 올뮤직의 스티븐 토마스 얼와인은 이 음반의 "디스코 록 블렌드"가 "록에서 팝으로 돌아섰다"는 것을 보여주며, "단호하고 단호하게 팝으로 돌아섰으며, 1980년경의 웅장한 최첨단 팝 음반으로 여전히 밴드의 가장 즐거운 음반 중 하나로 남아 있다"고 말했다. [12] 올뮤직은 《The Game》을 1980년대 퀸의 베스트 음반으로 꼽았다.[27] 팝매터스의 에반 소디는 〈The Game〉을 "정규 록 음반"이라고 불렀다. [2] 2008년 Out은 "100명 이상의 배우, 코미디언, 음악가, 작가, 비평가, 공연 예술가, 음반사 대표 및 DJ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 앨범을 100개 중 28위로 선정했습니다. [28]
밴드 평가
네, 그때부터 우리는 정상적인 것을 벗어나려고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Mack에는 새로운 엔지니어가 있었고 뮌헨에는 새로운 환경이 조성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달랐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우리는 우리의 스튜디오 테크닉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는데, 맥은 우리와 다른 배경에서 왔기 때문이었다. 우리는 백킹 트랙을 만드는 것과 같은 일을 하는 방법은 단 하나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가 제대로 할 때까지 그냥 하는 것입니다. 속도가 빨라지거나 느려지는 부분이 있으면 제대로 될 때까지 다시 했습니다. 우리는 오래된 반주 트랙을 너무 많이 만들었는데, 너무 뻣뻣했습니다. 맥의 첫 번째 기여는 "글쎄요, 당신은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30분 후에 고장이 나면 템포에 맞춰 연주하면 편집해서 계속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웃으면서 "바보 같은 소리 하지 마세요.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얻는 것은 신선함인데, 왜냐하면 많은 반주 트랙이 종종 처음이기 때문입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앨범에는 기타가 적었지만 영원히 똑같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실험일 뿐입니다.
— 브라이언 메이[
곡 목록
명시되지 않는 한 모든 리드 보컬은 Freddie Mercury가 담당합니다.
참가 인원
여왕
- 프레디 머큐리 – 리드 보컬 (1–5, 7, 9, 10), 공동 리드 보컬 (6, 8), 백 보컬 (모든 트랙), 피아노 (1, 7, 8), 신시사이저 (1), 어쿠스틱 기타 (5)
- 브라이언 메이 – 일렉트릭 기타 (모든 트랙), 백 보컬 (1, 2, 4–8, 10), 어쿠스틱 기타 (7, 8, 10), 신시사이저 (8, 10), 피아노 (10), 리드 보컬 (8)
- 로저 테일러 – 드럼 (모든 트랙), 백 보컬 (3개를 제외한 모든 트랙), 일렉트릭 기타 (9), 신시사이저 (6, 9), 리드 보컬 (6, "A Human Body"), 공동 리드 보컬 (9), 퍼커션
- 존 디컨 – 베이스 기타 (모든 트랙), 일렉트릭 기타 (3), 어쿠스틱 기타 (4), 피아노 (3)
추가 음악가
- 라인홀트 맥 – 신시사이저 (6, 10)











Play The Game (Remastered 2011)
Dragon Attack (Remastered 2011)
Another One Bites The Dust (Remastered 2011)
Coming Soon (Remastered 2011)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Remastered 2011)
Sail Away Sweet Sister (Remastered 2011)
Need Your Loving Tonight (Remastered 2011)
Rock It (Prime Jive) (Remastered 2011)
Don't Try Suicide (Remastered 2011)
Save Me (Remastered 2011)
Queen Greatest Hist Full Album - Tanpa iklan - Music Love

The Game (퀸의 음반)
《The Game》은 영국의 록 밴드 퀸의 여덟 번째 스튜디오 음반이다. 1980년 6월 30일 영국의 EMI 레코드와 미국의 엘렉트라 레코드에서 발매되었다. The Game은 전작인 Jazz(1978)와는 다른 사운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The Game》은 퀸이 신디사이저[7] (오버하임 OB-X[8])를 사용한 첫 번째 음반이다.
비평적, 상업적 성공을 거둔 《The Game》은 미국에서 1위에 오른 유일한 퀸 앨범이 되었으며, 현재까지 400만 장이 판매되어 News of the World의 판매량과 동률을 이룬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튜디오 앨범이 되었습니다. 이 음반에서 주목할 만한 곡으로는 베이스 중심의 〈Another One Bites the Dust〉와 로큰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가 있는데, 둘 다 미국에서 1위에 올랐다. 2003년 5월 돌비 5.1 서라운드 사운드와 DTS 5.1의 DVD-오디오로 재발매되었다. 〈Coming Soon〉의 5.1 믹스는 앨범을 5.1로 믹싱할 때 최종 마스터 테이프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대체 백킹 트랙을 특징으로 한다.
노래
사이드 1
"플레이 더 게임"
"Play the Game"은 프레디 머큐리가 작곡했습니다. 이 곡은 1980년 싱글로 발매되어 영국에서 14위, 미국에서 42위에 올랐다. 이 곡은 1980년부터 1982년까지 라이브로 공연되었다.
"드래곤 어택"
"Dragon Attack"은 Brian May가 작곡했습니다. 이 노래는 1980년부터 1985년까지 공연되어 라이브로 가장 인기 있는 곡이었습니다. 〈Another One Bites The Dust〉의 영국 발매에서는 B면으로 수록되었다. 이 트랙의 두 리믹스는 취소된 《BASIC Queen Bootlegs 1992》 음반에 수록될 예정이었다. 잭 벤슨(Jack Benson)과 R.A.K.의 첫 번째 곡은 1991년 더 게임(The Game) 재발매에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되었다. 두 번째는 데이브 오길비(Dave Ogilvie)의 기악 리믹스였다. 스타일적으로 'Dragon Attack'은 펑크 록 곡이다. [9]
"Another One Bites the Dust" [
본문: Another One Bites the Dust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John Deacon이 썼습니다. 이 노래는 펑크 송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룹의 열렬한 팬이었고 그들이 로스 앤젤레스에 왔을 때 콘서트에서 자주 볼 수있는 미국 가수 마이클 잭슨의 제안으로 싱글로 발매되었습니다.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미국과 다른 많은 국가에서 1위에 오르고 영국에서 7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다. 이 곡의 성공 이후, 퀸은 디스코에 가까운 앨범인 '핫 스페이스'를 녹음했다. 이 곡은 전 세계적으로 700만 장이 팔린 퀸의 베스트셀러 싱글로 꼽힌다. 이 곡은 1980년부터 1986년 머큐리와의 마지막 투어까지 라이브로 연주되었다. 이 노래의 일부는 1992년 프레디 머큐리 트리뷰트 콘서트에서 익스트림의 퀸 메들리 곡에서 연주되었습니다.
"Need Your Loving Tonight"
"Need Your Loving Tonight"은 디콘이 작곡했습니다. 이 곡은 1980년 11월 싱글로 발매되어 미국에서 44위에 올랐다. 이 곡은 1980년 더 게임 투어에서도 자주 연주되었고 1981년에는 덜 자주 연주되었지만, 그 이후에는 라이브로 연주되지 않았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본문: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는 머큐리가 뮌헨의 바이에른 호프 호텔의 거품 목욕에서 느긋하게 지내면서 쓴 곡으로, 퀸이 '더 게임'을 제작하는 동안 머물렀다. 음반에서 기타를 연주하는 것 외에도 머큐리는 콘서트에서 기타를 연주하기도 했습니다. 이 곡은 4주 연속 영국 빌보드 핫 100 2위, 미국 빌보드 핫 100 1위에 올랐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역시 호주, 캐나다, 멕시코, 네덜란드에서 1위에 올랐다. 이 노래는 많은 아티스트가 커버했습니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와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미국에서 퀸의 유일한 1위 싱글이다.
사이드 2
"Rock It (프라임 자이브)"
〈Rock It (Prime Jive)〉는 로저 테일러가 작곡했다. 노래는 머큐리가 인트로를 부르는 것으로 시작하고 테일러가 노래의 나머지 부분을 부릅니다. 이 곡은 북미와 남미, 그리고 일본에서만 라이브로 공연되었는데, 각각 더 게임(The Game)과 핫 스페이스 투어(Hot Space Tours)에서 공연되었다.
"자살을 시도하지 마"
〈Don't Try Suicide〉는 머큐리가 작곡한 곡으로, 이 음반에 수록된 머큐리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곡이다. 이 노래는 라이브로 공연된 적이 없습니다. 이 곡은 〈Another One Bites the Dust〉의 미국판 B면에 수록되었다. 1992년, DJ 머그스는 나중에 취소된 BASIC Queen Bootlegs 컴필레이션에 포함시키기 위해 트랙을 리믹스했습니다.
"Sail Away Sweet Sister"
〈Sail Away Sweet Sister (To the Sister I Never Had)〉는 메이가 작곡한 곡으로, 메이가 리드 보컬로 참여했다. 다리는 머큐리가 불렀습니다. 이 곡은 1979년 6월/7월에 녹음되었다. 퀸이 라이브로 공연한 적은 없지만, 1998년 어나더 월드 투어에서 건즈 앤 로지스와 브라이언 메이가 직접 공연했다. 이 곡은 다스 EFX가 1998년 음반 《Generation EFX》에 수록된 곡 〈Change〉에서 샘플링했다. [11]
이 노래는 컴필레이션 앨범 Deep Cuts, Volume 2 (1977-1982) 및 Queen Forever에도 수록되었습니다.
"출시 예정"
〈Coming Soon〉은 테일러가 작곡했다. 머큐리와 테일러는 리드 보컬을 맡는다. 이 노래는 재즈 세션 중에 시작되었다.
"Save Me"
"Save Me"는 메이가 결혼 생활을 최근에 끝낸 친구에게 바치는 헌정곡으로 쓴 곡이다. 메이는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기타, 피아노, 신디사이저를 포함한 트랙에 있는 대부분의 악기를 연주했다. 이 노래는 1979년부터 1982년까지 라이브로 공연되었다. 라이브에서 이 노래는 스튜디오 버전에는 없는 짧은 피아노 입구가 특징입니다. 이 곡은 영국 싱글 차트에서 11위에 올랐다.
삽화
EMI CD 표지의 사진은 할리우드 CD에 원본 사진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LP 및 카세트 릴리스에 원래 사용된 것과 다릅니다. 원본 사진(로저 테일러는 팔짱을 끼고 있고 브라이언 메이는 노출된 엉덩이에 손을 얹고 있지 않음)이 기사에 나와 있습니다. 이 대체 사진은 1998년에 출시된 Crown Jewels 박스 세트의 앨범 표지와 2003년에 출시된 앨범의 DTS DVD-Audio 에디션에도 사용되었습니다.
레코드 미러에서 로빈 스미스는 이 앨범에 대해 "윔블던에서 남자 단식에서 우승한 것과 같다"고 썼다. [21] 《롤링 스톤》은 "퀸의 앨범에 '애국가'가 아닌 노래가 담긴 것을 듣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평가했지만, "이 친구들은 이 음악이 어떻게 들리고 느껴져야 하는지 알고 있지만, 그걸 받아들일 만큼 충분히 구부릴 수는 없다"고 평했다. [22] 워싱턴 포스트는 신랄한 평을 내며 다음과 같이 썼다: "5년 동안 도전적이지 않고 암울한 앨범을 낸 후, 이 앨범은 퀸의 컴백이 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그런 행운은 없었습니다." [23] 스티브 테일러, 스매시 히트에 대한 글쓰기, 똑같이 무시했다, "여왕의 평소 교향곡 및 / 또는 합창 퐁프 록의 두 석판 사이에 끼워 [...] 완전히 독창적이지 않은 옥수수로 채워져 있습니다." [19]
Creem 독자들은 The Game을 1980년 7번째로 위대한 앨범으로 선정했습니다. [24] 1981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퀸과 맥은 올해의 프로듀서(비클래식) 후보에 올랐고,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보컬이 있는 듀오 또는 그룹의 베스트 록 퍼포먼스 후보에 올랐다.] Queen은 Favorite Pop/Rock Band/Duo/Group 부문에서 American Music Award 후보에 올랐고, "Another One Bites the Dust"는 Favorite Pop/Rock Single 부문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26]
회고적 리뷰에서 올뮤직의 스티븐 토마스 얼와인은 이 음반의 "디스코 록 블렌드"가 "록에서 팝으로 돌아섰다"는 것을 보여주며, "단호하고 단호하게 팝으로 돌아섰으며, 1980년경의 웅장한 최첨단 팝 음반으로 여전히 밴드의 가장 즐거운 음반 중 하나로 남아 있다"고 말했다. [12] 올뮤직은 《The Game》을 1980년대 퀸의 베스트 음반으로 꼽았다.[27] 팝매터스의 에반 소디는 〈The Game〉을 "정규 록 음반"이라고 불렀다. [2] 2008년 Out은 "100명 이상의 배우, 코미디언, 음악가, 작가, 비평가, 공연 예술가, 음반사 대표 및 DJ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 앨범을 100개 중 28위로 선정했습니다. [28]
밴드 평가
네, 그때부터 우리는 정상적인 것을 벗어나려고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Mack에는 새로운 엔지니어가 있었고 뮌헨에는 새로운 환경이 조성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달랐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우리는 우리의 스튜디오 테크닉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는데, 맥은 우리와 다른 배경에서 왔기 때문이었다. 우리는 백킹 트랙을 만드는 것과 같은 일을 하는 방법은 단 하나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가 제대로 할 때까지 그냥 하는 것입니다. 속도가 빨라지거나 느려지는 부분이 있으면 제대로 될 때까지 다시 했습니다. 우리는 오래된 반주 트랙을 너무 많이 만들었는데, 너무 뻣뻣했습니다. 맥의 첫 번째 기여는 "글쎄요, 당신은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30분 후에 고장이 나면 템포에 맞춰 연주하면 편집해서 계속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웃으면서 "바보 같은 소리 하지 마세요.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얻는 것은 신선함인데, 왜냐하면 많은 반주 트랙이 종종 처음이기 때문입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앨범에는 기타가 적었지만 영원히 똑같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실험일 뿐입니다.
— 브라이언 메이[
곡 목록
명시되지 않는 한 모든 리드 보컬은 Freddie Mercury가 담당합니다.
참가 인원
여왕
- 프레디 머큐리 – 리드 보컬 (1–5, 7, 9, 10), 공동 리드 보컬 (6, 8), 백 보컬 (모든 트랙), 피아노 (1, 7, 8), 신시사이저 (1), 어쿠스틱 기타 (5)
- 브라이언 메이 – 일렉트릭 기타 (모든 트랙), 백 보컬 (1, 2, 4–8, 10), 어쿠스틱 기타 (7, 8, 10), 신시사이저 (8, 10), 피아노 (10), 리드 보컬 (8)
- 로저 테일러 – 드럼 (모든 트랙), 백 보컬 (3개를 제외한 모든 트랙), 일렉트릭 기타 (9), 신시사이저 (6, 9), 리드 보컬 (6, "A Human Body"), 공동 리드 보컬 (9), 퍼커션
- 존 디컨 – 베이스 기타 (모든 트랙), 일렉트릭 기타 (3), 어쿠스틱 기타 (4), 피아노 (3)
추가 음악가
- 라인홀트 맥 – 신시사이저 (6,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