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Preludes, Op. 11: No. 13 in G-Flat Major
24 Preludes, Op. 11: No. 14 in E-Flat Minor
24 Preludes, Op. 11: No. 15 in D-Flat Major
24 Preludes, Op. 11: No. 16 in B-Flat Minor
24 Preludes, Op. 11: No. 17 in A-Flat Major
24 Preludes, Op. 11: No. 18 in F Minor
24 Preludes, Op. 11: No. 19 in E-Flat Major
24 Preludes, Op. 11: No. 20 in C Minor
24 Preludes, Op. 11: No. 21 in B-Flat Major
24 Preludes, Op. 11: No. 22 in G Minor
24 Preludes, Op. 11: No. 23 in F Major
24 Preludes, Op. 11: No. 24 in D Minor

마리아 레트버그
마리아 레트베르크 (Maria Lettberg, 1970년 10월 28일, 스웨덴 리가) 는 스웨덴의 피아니스트이다.
전기 및 예술 작품
레트버그는 러시아 문학 교수이자 수학자의 딸이다. 마리아가 일곱 살이 되었을 때, 마리아의 재능은 인정받고 육성되었다. 그녀는 상트페테르부르크 음악원에서 졸업 리사이틀을 가졌다. 그 후 스톡홀름(Royal College of Music), 블루밍턴(인디애나 대학교), 헬싱키(Sibelius Academy)에서 학업을 계속했습니다. 그녀의 가장 중요한 교사는 Tatyana Zagorovskaja, Andrei Gavrilov, Paul Badura-Skoda, Menahem Pressler, Emanuel Krasovsky, Roland Pöntinen 및 Matti Raekallio였습니다. [1]
마리아 레트베르크의 연주회 레퍼토리는 브람스, 슈만, 리스트, 쇼팽, 스크랴빈뿐만 아니라 드뷔시, 프로코피예프, 슈니트케, 바흐 등도 빼놓을 수 없다. 이 작곡가들 외에도 그녀는 잘 알려지지 않은 작곡가, 특히 스칸디나비아와 러시아 출신의 작곡가의 작품을 정기적으로 연주합니다. 레트버그는 도이칠란트라디오(Deutschlandradio)에서 수년간 일해왔다.
제60회 그래미 어워드 후보
마리아 레트버그(Maria Lettberg)는 자라 레비나(Zara Levina)의 피아노 협주곡 두 곡을 베를린 방송 방송국과 협연하여 연주한 공로로 제60회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 부문 최우수 클래식 기악 솔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알렉산더 니콜라예비치 스크랴빈에 대한 작업
마리아 레트버그(Maria Lettberg)는 알렉산더 스크랴빈(Alexander Scriabin)의 통역사이다. 2007년, 그녀는 스크랴빈의 피아노 솔로 곡을 여덟 장의 CD에 완전히 녹음했다. 2012년에는 알렉산더 스크랴빈의 초기 피아노 작품인 "Opus Posthum"과 스크랴빈의 아들 율리안이 작곡한 "Opus Posthum"을 녹음했습니다. 스크랴빈의 아이디어에 영감을 받은 마리아 레트버그는 "Mysterium"이라는 제목으로 두 개의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이끌었습니다(핀란드의 Kaisa Salmi와 독일의 Andrea Schmidt와 함께). 두 작품 모두에서 예술의 공감각적 경험은 음악적 측면과 시각적 측면의 연결을 통해 달성되었습니다. 2008년 마리아 레트버그는 시벨리우스 아카데미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녀의 박사 학위 논문 주제는 "알렉산더 스크랴빈의 피아노 소나타 Nr. 10 해석의 경향에 대한 역사적 개요"였습니다. - 비교 피아니즘 분석".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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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아 레트버그
마리아 레트베르크 (Maria Lettberg, 1970년 10월 28일, 스웨덴 리가) 는 스웨덴의 피아니스트이다.
전기 및 예술 작품
레트버그는 러시아 문학 교수이자 수학자의 딸이다. 마리아가 일곱 살이 되었을 때, 마리아의 재능은 인정받고 육성되었다. 그녀는 상트페테르부르크 음악원에서 졸업 리사이틀을 가졌다. 그 후 스톡홀름(Royal College of Music), 블루밍턴(인디애나 대학교), 헬싱키(Sibelius Academy)에서 학업을 계속했습니다. 그녀의 가장 중요한 교사는 Tatyana Zagorovskaja, Andrei Gavrilov, Paul Badura-Skoda, Menahem Pressler, Emanuel Krasovsky, Roland Pöntinen 및 Matti Raekallio였습니다. [1]
마리아 레트베르크의 연주회 레퍼토리는 브람스, 슈만, 리스트, 쇼팽, 스크랴빈뿐만 아니라 드뷔시, 프로코피예프, 슈니트케, 바흐 등도 빼놓을 수 없다. 이 작곡가들 외에도 그녀는 잘 알려지지 않은 작곡가, 특히 스칸디나비아와 러시아 출신의 작곡가의 작품을 정기적으로 연주합니다. 레트버그는 도이칠란트라디오(Deutschlandradio)에서 수년간 일해왔다.
제60회 그래미 어워드 후보
마리아 레트버그(Maria Lettberg)는 자라 레비나(Zara Levina)의 피아노 협주곡 두 곡을 베를린 방송 방송국과 협연하여 연주한 공로로 제60회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 부문 최우수 클래식 기악 솔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알렉산더 니콜라예비치 스크랴빈에 대한 작업
마리아 레트버그(Maria Lettberg)는 알렉산더 스크랴빈(Alexander Scriabin)의 통역사이다. 2007년, 그녀는 스크랴빈의 피아노 솔로 곡을 여덟 장의 CD에 완전히 녹음했다. 2012년에는 알렉산더 스크랴빈의 초기 피아노 작품인 "Opus Posthum"과 스크랴빈의 아들 율리안이 작곡한 "Opus Posthum"을 녹음했습니다. 스크랴빈의 아이디어에 영감을 받은 마리아 레트버그는 "Mysterium"이라는 제목으로 두 개의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이끌었습니다(핀란드의 Kaisa Salmi와 독일의 Andrea Schmidt와 함께). 두 작품 모두에서 예술의 공감각적 경험은 음악적 측면과 시각적 측면의 연결을 통해 달성되었습니다. 2008년 마리아 레트버그는 시벨리우스 아카데미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녀의 박사 학위 논문 주제는 "알렉산더 스크랴빈의 피아노 소나타 Nr. 10 해석의 경향에 대한 역사적 개요"였습니다. - 비교 피아니즘 분석".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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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아 레트버그
마리아 레트베르크 (Maria Lettberg, 1970년 10월 28일, 스웨덴 리가) 는 스웨덴의 피아니스트이다.
전기 및 예술 작품
레트버그는 러시아 문학 교수이자 수학자의 딸이다. 마리아가 일곱 살이 되었을 때, 마리아의 재능은 인정받고 육성되었다. 그녀는 상트페테르부르크 음악원에서 졸업 리사이틀을 가졌다. 그 후 스톡홀름(Royal College of Music), 블루밍턴(인디애나 대학교), 헬싱키(Sibelius Academy)에서 학업을 계속했습니다. 그녀의 가장 중요한 교사는 Tatyana Zagorovskaja, Andrei Gavrilov, Paul Badura-Skoda, Menahem Pressler, Emanuel Krasovsky, Roland Pöntinen 및 Matti Raekallio였습니다. [1]
마리아 레트베르크의 연주회 레퍼토리는 브람스, 슈만, 리스트, 쇼팽, 스크랴빈뿐만 아니라 드뷔시, 프로코피예프, 슈니트케, 바흐 등도 빼놓을 수 없다. 이 작곡가들 외에도 그녀는 잘 알려지지 않은 작곡가, 특히 스칸디나비아와 러시아 출신의 작곡가의 작품을 정기적으로 연주합니다. 레트버그는 도이칠란트라디오(Deutschlandradio)에서 수년간 일해왔다.
제60회 그래미 어워드 후보
마리아 레트버그(Maria Lettberg)는 자라 레비나(Zara Levina)의 피아노 협주곡 두 곡을 베를린 방송 방송국과 협연하여 연주한 공로로 제60회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 부문 최우수 클래식 기악 솔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알렉산더 니콜라예비치 스크랴빈에 대한 작업
마리아 레트버그(Maria Lettberg)는 알렉산더 스크랴빈(Alexander Scriabin)의 통역사이다. 2007년, 그녀는 스크랴빈의 피아노 솔로 곡을 여덟 장의 CD에 완전히 녹음했다. 2012년에는 알렉산더 스크랴빈의 초기 피아노 작품인 "Opus Posthum"과 스크랴빈의 아들 율리안이 작곡한 "Opus Posthum"을 녹음했습니다. 스크랴빈의 아이디어에 영감을 받은 마리아 레트버그는 "Mysterium"이라는 제목으로 두 개의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이끌었습니다(핀란드의 Kaisa Salmi와 독일의 Andrea Schmidt와 함께). 두 작품 모두에서 예술의 공감각적 경험은 음악적 측면과 시각적 측면의 연결을 통해 달성되었습니다. 2008년 마리아 레트버그는 시벨리우스 아카데미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녀의 박사 학위 논문 주제는 "알렉산더 스크랴빈의 피아노 소나타 Nr. 10 해석의 경향에 대한 역사적 개요"였습니다. - 비교 피아니즘 분석".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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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Preludes, Op. 11: No. 13 in G-Flat Major
24 Preludes, Op. 11: No. 14 in E-Flat Min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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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Preludes, Op. 11: No. 23 in F Maj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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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아 레트버그
마리아 레트베르크 (Maria Lettberg, 1970년 10월 28일, 스웨덴 리가) 는 스웨덴의 피아니스트이다.
전기 및 예술 작품
레트버그는 러시아 문학 교수이자 수학자의 딸이다. 마리아가 일곱 살이 되었을 때, 마리아의 재능은 인정받고 육성되었다. 그녀는 상트페테르부르크 음악원에서 졸업 리사이틀을 가졌다. 그 후 스톡홀름(Royal College of Music), 블루밍턴(인디애나 대학교), 헬싱키(Sibelius Academy)에서 학업을 계속했습니다. 그녀의 가장 중요한 교사는 Tatyana Zagorovskaja, Andrei Gavrilov, Paul Badura-Skoda, Menahem Pressler, Emanuel Krasovsky, Roland Pöntinen 및 Matti Raekallio였습니다. [1]
마리아 레트베르크의 연주회 레퍼토리는 브람스, 슈만, 리스트, 쇼팽, 스크랴빈뿐만 아니라 드뷔시, 프로코피예프, 슈니트케, 바흐 등도 빼놓을 수 없다. 이 작곡가들 외에도 그녀는 잘 알려지지 않은 작곡가, 특히 스칸디나비아와 러시아 출신의 작곡가의 작품을 정기적으로 연주합니다. 레트버그는 도이칠란트라디오(Deutschlandradio)에서 수년간 일해왔다.
제60회 그래미 어워드 후보
마리아 레트버그(Maria Lettberg)는 자라 레비나(Zara Levina)의 피아노 협주곡 두 곡을 베를린 방송 방송국과 협연하여 연주한 공로로 제60회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 부문 최우수 클래식 기악 솔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알렉산더 니콜라예비치 스크랴빈에 대한 작업
마리아 레트버그(Maria Lettberg)는 알렉산더 스크랴빈(Alexander Scriabin)의 통역사이다. 2007년, 그녀는 스크랴빈의 피아노 솔로 곡을 여덟 장의 CD에 완전히 녹음했다. 2012년에는 알렉산더 스크랴빈의 초기 피아노 작품인 "Opus Posthum"과 스크랴빈의 아들 율리안이 작곡한 "Opus Posthum"을 녹음했습니다. 스크랴빈의 아이디어에 영감을 받은 마리아 레트버그는 "Mysterium"이라는 제목으로 두 개의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이끌었습니다(핀란드의 Kaisa Salmi와 독일의 Andrea Schmidt와 함께). 두 작품 모두에서 예술의 공감각적 경험은 음악적 측면과 시각적 측면의 연결을 통해 달성되었습니다. 2008년 마리아 레트버그는 시벨리우스 아카데미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녀의 박사 학위 논문 주제는 "알렉산더 스크랴빈의 피아노 소나타 Nr. 10 해석의 경향에 대한 역사적 개요"였습니다. - 비교 피아니즘 분석".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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