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hud plays Debussy, Ravel & Prokofiev
플루트: Emmanuel Pahud 메조소프라노 보컬: 카타리나 카르네우스 감독 : 스티븐 존스 피아노: 스티븐 코바체비치 첼로: Truls Mørk 작곡가: Maurice Ravel
Syrinx, L. 129: Syrinx (Très modéré - Un peu mouvementé)
Emmanuel Pahud
6 Épigraphes antiques, L. 131: I. Pour invoquer Pan, dieu du vent d'été (Modéré. Dans le...
Emmanuel Pahud/Stephen Kovacevich
6 Épigraphes antiques, L. 131: II. Pour un tombeau sans nom (Triste et lent)
6 Épigraphes antiques, L. 131: III. Pour que la nuit soit propice (Lent et expressif)
6 Épigraphes antiques, L. 131: IV. Pour la danseuse aux crotales (Andantino)
6 Épigraphes antiques, L. 131: V. Pour l'Égyptienne (Très modéré)
6 Épigraphes antiques, L. 131: VI. Pour remercier la pluie au matin (Modérement animé)

3 Chansons madécasses, M. 78: I. Nahandove (Andante quasi allegretto)
Emmanuel Pahud/Katarina Karnéus/Truls Mørk
3 Chansons madécasses, M. 78: II. Aoua (Andante)
3 Chansons madécasses, M. 78: III. Il est doux de se coucher (Lento)
Flute Sonata No. 2 in D Major, Op. 94: I. Moderato
Flute Sonata No. 2 in D Major, Op. 94: II. Scherzo
Flute Sonata No. 2 in D Major, Op. 94: III. Andante
Flute Sonata No. 2 in D Major, Op. 94: IV. Allegro con brio

에마뉘엘 파후드
에마뉘엘 파후드 (Emmanuel Pahud, 1970년 1월 27일 -) 는 프랑스-스위스 플루트 연주자이다.
그는 스위스 제네바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프랑스와 스위스 출신이고 어머니는 프랑스인입니다. 베를린에 기반을 둔 플루트 연주자[1]는 바로크와 클래식 플루트 레퍼토리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파위드는 음악가가 아닌 가정에서 태어났다. [2] 이탈리아에 살던 어린 소년 시절, 파위는 플룻 소리에 매료되었습니다. [1] 4세부터 22세까지 프랑수아 비네(François Binet), 카를로스 브루넬(Carlos Bruneel), 오렐 니콜레(Aurèle Nicolet)와 같은 플루트 연주자들과 함께 공부했습니다. [3] 파리 음악원에서 클래식 교육을 받은 그는 1992년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에 입단하면서 국제 오케스트라와 독주 음악계에 뛰어들었다. 수년 동안 음악 스타일에서 그의 다재다능함은 "새로운 마스터 플루트 연주자의 도착을 알리는 신호"(The Guardian)였습니다. [4] 그는 바로크, 재즈, 현대, 클래식, 오케스트라 또는 실내악 등 다양한 음악 장르에서 연주합니다.
약력
유년기
여행은 태어날 때부터 에마뉘엘 파위(Emmanuel Pahud)의 삶에서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미국 회사에서 일했고, 그의 어린 시절 가족은 여러 차례 이사를 다녔다. [5] 그러나 이는 파후드의 미래에 대한 국제적 전망을 형성할 뿐이다. [2] 파후드가 태어난 지 6주 만에 그의 부모는 바그다드로 이사하여 1년 동안 살았다. 그들은 에마뉘엘이 한 살이 되었을 때 다시 파리로 이사했고, 그곳에서 에마뉘엘의 남동생이 태어났다. 1972년 마드리드로 이주하여 2년간 머물렀고, 1974년 로마에 정착하여 4년간 머물렀다. 네 명의 자녀가 악기를 연주하던 스위스계 프랑스인 비네 가족은 로마의 같은 아파트에 살았다. 아버지(프랑수아)는 취리히와 파리에서 공부한 플루트 연주자였지만 말년에 공연을 그만두었다. 네 살 때 파위드는 처음으로 플룻을 들었다. 장남 필리프가 모차르트의 플루트 협주곡 1번을 연주하면서[5] 이 곡은 파후드의 인생에서 주목할 만한 장으로 향하는 계기가 되었다. 그는 이렇게 회상한다.
플루트,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 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왜 플룻을 선택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장남이 플룻을 연주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 당시 최고의 수준으로 연주하는 사람이었기 때문이었을 수도 있고, 아버지도 플루트 연주자였기 때문에 거기에 일종의 권위가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어쨌든 나는 부모님께 "플룻을 연주하고 싶다, 옆집 아저씨가 연습하고 있는 모차르트 협주곡을 연주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해 크리스마스에 처음으로 플룻을 받은 파위는 15세에 불과한 필리프에게 첫 해를 가르치기 시작했고, 그 후 3년은 필리프의 아버지 프랑수아와 함께 레슨을 시작했다.
1978년, 여덟 살의 나이에 파후드 가족은 벨기에 브뤼셀로 이사했다. 그 후 에마뉘엘은 브뤼셀 남부에 있는 우클 음악 아카데미에서 공부하기 시작했다. [7] 그곳에서 그는 1979 년부터 1985 년까지 Michel Moinil과 함께 공부했습니다.더 높은 수준의 플룻 연주에 더 집중하고 결심을 하게 되자, 파위는 1984년부터 1987년까지[7] 브뤼셀의 테아트르 로얄 드 라 모네 오페라 하우스의 당시와 현재의 수석 플루트 연주자인 카를로스 브루닐에게 공부하기 시작했다. 1985년, 파위는 벨기에 국립 콩쿠르(le concours National de Belgique)에서 우승했고,[8] 같은 해 벨기에 국립 오케스트라와 첫 연주회를 가졌으며, 11년 전 그에게 영감을 준 곡인 모차르트 협주곡 K.313 G 장조를 연주했다. [8] 파위는 17세에 A-LEVEL을 받을 때까지 브뤼셀에 머물렀고, 파리에서 학업을 마치기 위해 떠났습니다. 가족의 든든한 지원으로 그는 바젤의 페터-루카스 그라프를 포함한 유럽 최고의 선수들에게 레슨을 받기도 했습니다.
연구와 초기의 업적
파위는 프랑스의 파리 음악원(Conservatoire National Supérieur de Musique de Paris)에 다녔으며, 미셸 드보스트(Michel Debost), 알랭 마리옹(Alain Marion), 피에르 이브 아르토(Pierre-Yves Artaud), 크리스티앙 라르데(Christian Lardé)를 사사했다. 공부하는 동안 그는 1988년 두이노와 1989년 고베[9]에서 열린 두 개의 주요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1988년 에마뉘엘은 네덜란드 스헤베닝겐에서 열린 국제 스헤베닝겐 음악 콩쿠르에서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6][7] 이 대회에서 우승한 파위는 넬로 산티(Nello Santi)의 지휘 아래 바젤 라디오 심포니(Basel Radio Symphony)의 수석 플루트 연주자가 되었으며, 1989년 파리에서 학업을 마치는 동안 그 자리를 얻었다. 그는 1992년 오케스트라에서 사임했다. [7] 파위는 또한 뮌헨 필하모닉에서 세르지우 첼리비다케(Sergiu Celibidache)의 지휘 아래 주요 플루트 연주자 위치를 맡았다. 파위는 1990년 20세의 나이로 음악원을 졸업하고 최우수상(프리미어 프리)을 수상했다. 그 후 그는 프랑스에서 가장 위대한 플루트 연주자 중 한 명인 스위스 태생의 오렐 니콜레(Aurèle Nicolet)와 함께 스타일과 해석에 대한 연구를 2년 동안 계속했습니다. [6][10] 1992년, 니콜레는 그해 9월 제네바 국제 음악 콩쿠르(le Concours International de Genève)와 10월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BPO)의 수석 플루트 연주자 오디션을 위해 10일간의 광범위한 리허설을 통해 파위를 준비시켰다. [6] 그는 제네바 국제 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한 것과 22세의 나이에 BPO의 지휘자 클라우디오 아바도[3]에 의해 임명된 것이 니콜레와의 경험 덕분이라고 말한다.
경력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편집]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BPO)의 수석 플루티스트로 임명된 것은[ 파위가 국제적인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는 신호였다. 그는 전후 세대의 연주자들이 은퇴하기 시작하면서 오케스트라가 활력을 되찾는 시기에 오케스트라에 입단했습니다. 파후드의 포지션을 포함한 40% 이상이 오디션을 보거나 재판을 받고 있었다. 그의 전임자는 Karlheinz Zöller (1960-69, 1976-93)였습니다.] 파후드 외에도 오렐 니콜레(Aurèle Nicolet, 1950-59)[12]와 제임스 골웨이 경(Sir James Galway, 1969-75)과 같은 이전의 다른 국제 플루트 연주자들도 같은 주요 플루트 연주자 위치를 차지했다. 파위드는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주했던 경험에 대해 이렇게 썼다.
오케스트라 전체를 가로지르는 프레이징과 웨이브의 방식이 있었는데, 베이스에서 나와 놀라운 아름다움과 강렬함으로 프레이즈를 형성했습니다. [6] 오케스트라의 다이나믹 레인지는 경이로웠습니다. 베를린 필과 함께 연주하는 예술은 다른 오케스트라와 비교했을 때 매우 다르며, 우리는 각자의 목소리로 동등하게 작업합니다.
파위는 22세의 나이로 베를린 필하모닉의 최연소 연주자였으며, 2000년 18개월간의 안식년을 가진 후 2002년 사이먼 래틀 경의 지휘 아래 복귀하여[4] 제네바 음악원에서 1년 동안 기교 수업을 가르치고 전 세계 콘서트에서 연주했다. 그는 BPO를 떠나는 것이 얼마나 감정적인지 알고 놀랐습니다. 그는 마지막 콘서트를 하기 몇 시간 전에 시작된 감정을 회상하며 2002년 BPO에 다시 합류한 후 그를 떠났습니다. 현재 지휘자인 사이먼 래틀 경(Sir Simon Rattle)의 다재다능함과 권위는 파후드에 독특한 작업 파트너십과 레퍼토리 탐구에 있어 더 모험적인 능력을 부여한다고 파위는 말한다. 그는 또한 Rattle을 지성으로 봅니다. "그는 오케스트라를 알고 있으며 음악가의 비전을 고려함으로써 원하는 것을 성취합니다. 또한 파위드는 전 지휘자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이 "훌륭한 레가토로 큰 현음을 만들어냈다"고 말했다. Rattle 사운드는 매우 투명하고 구조화된 사운드로, 사운드를 명확하게 구현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아티큘레이션을 사용합니다." 바로크 음악과 고전 음악에서 이것은 시대 공연의 영향을 나타냅니다.
요즘 베를린 필하모닉은 스스로를 매우 개인주의적이고 독주적인 '대형 앙상블'이라고 여긴다. 2007년, 파위드는 BPO의 미디어 보스탄트(Media Vorstand, 또는 미디어 이사회 회원)로 선출되었습니다. 그는 2022년까지 마티유 뒤푸르와 함께 주요 플루트 포지션을 공유했으며, 뒤푸르가 세바스찬 자코로 교체되었다.
해외 출연
파후드의 업무량은 1992년 국가대표 경력 초기부터 3배 이상 증가했다. 당시 그는 1년에 약 50회의 연주회를 하고 있었지만 솔로 활동의 성공과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의 지속적인 참여로 그 수는 약 160회[2]로 급증했는데, 이는 연평균 90회의 독주 또는 실내악 연주회와 75회의 오케스트라 연주회로, 대부분의 음악가들이 과중한 작업량으로 여기는 공연 횟수의 약 두 배에 달한다. [15] 파위는 그것이 그가 평생 동안 유지해온 균형이며, 그가 한 장르나 음악 레퍼토리, 또는 그가 "음악적 코너"라고 부르는 것에 고립되는 것을 막아주는 것이라고 말한다.
1993년, 파위는 베를린에 자리를 잡은 직후부터 국제 콘서트 공연을 수락하기 시작했다. 베를린 필하모닉 외에도 요미우리 일본 심포니 오케스트라,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 취리히 톤할레 오케스트라, 스위스 로망드 오케스트라, 제네바 카메라타, 베를린 라디오 심포니 오케스트라, 덴마크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로 알려진 덴마크 라디오 심포니 오케스트라 등 국제적으로 유명한 오케스트라와 협연했다. 그는 또한 유럽, 미국 및 극동 전역의 주요 축제에 정기적으로 출연합니다. [16] 2005년부터 2008년까지 베를린 필하모닉, 볼티모어 심포니 오케스트라, 런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몬테카를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바이에른 라디오 심포니 오케스트라, NHK 심포니 오케스트라, 베를린 바로크 솔리크스, 빈 라디오 심포니 오케스트라, 벨기에 국립 오케스트라 등과 협연했다, 라디오 프랑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바르셀로나 심포니와 카탈루냐 국립 오케스트라와의 미국 투어(카네기홀 데뷔 포함). 또 다른 유명한 협주곡 협연은 2005-2006년 호주 챔버 오케스트라와 함께 비발디 플루트 협주곡을 부활시킨 것입니다.
파위는 또한 헌신적인 실내악 연주자로, 최근에는 피아니스트 에릭 르 사주(Éric Le Sage)와 스테판 코바체비치(Stephen Kovacevich)와의 리사이틀을 통해 유럽, 북미, 일본 전역에서 국제적인 공연을 가졌으며, 크리스토프 포펜(바이올린), 하리올프 쉬히티그(비올라), 장 기앙 케이라스(첼로)[16]와 함께 1999년 음반을 녹음했다모차르트 플루트 콰르텟. [18] 1993년, 그는 프랑스 살롱 드 프로방스(Salon-de-Provence)에서 실내악 파트너인 피아니스트 에릭 르 사주(Éric Le Sage, 절친한 친구이자 절친한 친구)와 폴 마이어(Paul Meyer)와 함께 Le festival de l'Empéri[19]를 공동 설립했다. [20] 프랑스 인터뷰에서 파위는 페스티벌의 성공을 "열정과 재미로 가득 찬 프로젝트"[8]라고 설명하며, 대중은 "우리의 작품, 동료 예술가, 음악가 및 배우를 인정하고 정기적으로 다시 오고자 하는 열망을 갖는다"고 말했다. ] 그는 또한 축제를 "음악 실험실"이라고 설명하며, 대중이 콘서트 홀에서 듣는 데 익숙한 작품의 프로그래밍을 피합니다. 그것은 "대담하게 연주자, 작품(음악)을 결합하고, 새로운 협업을 만들고, 위험을 감수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Pahud는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피아니스트 Éric Le Sage와 함께 여러 녹음을 하고 국제적으로 공연했습니다. 2008년 예루살렘 국제 실내악 페스티벌에서 처음으로 연주를 했으며, 다니엘 바렌보임이 지휘한 엘리엇 카터의 플루트 협주곡 세계 초연에서 연주했다. 그는 2009 년 페스티벌로 돌아와 일련의 콘서트에서 연주했습니다.
음악 스타일과 녹음
파위는 수년 동안 음악계에서 자신의 다재다능함을 카멜레온처럼 변신시켜 음악의 색깔이나 음악에 대한 생각을 작곡가가 염두에 둔 것과 일치시키려고 노력한다고 설명합니다. 그러나 그의 디스코그래피와 경력은 직업적으로나 인간관계에서나 만남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그는 카멜레온처럼 연주하면서 "나는 내가 연주하는 곡에 맞게 스타일, 색상, 프레이징, 호흡 방식, 발음 방식을 바꾸려고 노력한다. 나는 특정 국가 스타일을 대표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13] 파위는 스스로를 작곡가/창작자라기보다는 연주자/배우로 보인다. Dalbavie Record (2008)에서 Pahud는 새로운 작품과 새로운 플루트 협주곡을 위촉하는 데 전념하여 처음으로 무대에서 연주했습니다. 마르크-앙드레 달바비(Marc-André Dalbavie, 프랑스), 마이클 자렐(Michael Jarrell, 스위스), 마티아스 핀처(Matthias Pintscher, 독일) 등 3명의 작곡가가 선정되었는데, 이들은 15년 이상 독일에 거주한 프랑스와 스위스 시민권자인 파후드를 반영한다. [22] 독일 작곡가 마티아스 핀처(Matthias Pintscher)와 함께 작업하면서 파위는 플루트 연주의 새로운 수준과 스타일을 탐구하고자 했다. 그는 이렇게 회상한다.
우리는 효과와 악기를 사용하는 특별한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악기 중 하나인 [악기에서] 이러한 다양한 효과를 어떻게 상호 연결하느냐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불든, 그 안에서 불든, 트럼펫이나 녹음기로 사용하든, 그러한 악기에서 많은 다른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니며, 새로운 것은 어떻게 그것들을 결합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들을 상호 연결시켜 하나의 음악적 진술, 하나의 프레이즈가 되도록 할 수 있는지입니다.
2008년 3월, 파위는 프랑크 마이클 바이어(Frank Michael Beyer)가 작곡한 또 다른 작품의 세계 초연을 연주했다. 그는 플룻과 현악 앙상블을 위한 협주곡 메리디안을 작곡했다. 엘리엇 카터(Elliott Carter)가 작곡한 플룻과 앙상블을 위한 협주곡(Concerto for Flute & Ensemble)은 파위드가 2008년 9월 예루살렘에서 초연했다. BPO, 예루살렘 국제 챔버 뮤직 페스티벌, 보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공동으로 위촉했다. 파위는 2010년 캔자스시티 심포니의 위촉으로 루카 롬바르디의 플루트 협주곡을 세계 초연할 예정이다.
파위는 새로운 음악의 열렬한 소비자이자 위원이지만, 오래된 레퍼토리를 즐길 때 가장 흥분하는 소리를 낸다. "악기를 능숙하게 다루면 새로운 장벽을 감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기서 음악이 계속 움직이게 됩니다. 그리고 그는 새로운 플루트 작곡에 대한 다양한 경험이 그의 전통적인 레퍼토리를 연주하는 방식에 도움이 되었다고 인정합니다. 파위드는 (음악의) 해석의 미래는 항상 "전통과 새로움"의 혼합이 될 것이라고 본다. 그러나 그에게 이 개념은 그 자체로 새로운 것이 아니다. 많은 작곡가들이 포르테피아노를 위한 바흐와 함머클라비어를 위한 베토벤과 같은 전통에서 발전했습니다. 파후드는 "전통"이라는 용어가 과거, 진화의 결핍 또는 진보에 대한 부정을 위장하기 위해 자주 사용된다고 본다. 그러나 그에게 전통의 의미는 진화하는 것이다. ] 그는 "빌헬름 푸르트벵글러(Wilhelm Furtwängler),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Herbert von Karajan), 클라우디오 아바도(Claudio Abbado), 사이먼 래틀(Simon Rattle)과 같은 예술가들은 전통에 충실했거나 전통에 충실하고 있으며 전통을 발전시키고 있다. 완전한 무의식 속에서 그들은 미래를 정의하기 위해 과거로부터 영양을 공급받는다. 그것이 이 위대한 예술가들의 비밀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인터뷰에서 Pahud는 음악/음악 스타일을 "프레이징" 또는 프레이즈로 설명합니다. 음악 용어로, 이것은 "종종 멜로디의 구성 요소인 음악 단위"를 의미합니다. 이 문구는 한 줄의시와 같은 음악의 종속적 인 부분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 자체로 완성감이 있는 것은 아니다. 일반적으로 두 개 이상의 구문이 서로 균형을 이룹니다." [27] 그것은 강조할 단어가 있는 문법적 구조와 같습니다. 음악적 표현은 음악이 실행되는 방식으로도 표현됩니다. 달바비 협주곡 자체의 스타일과 관련하여, 파위드는 플룻이 어떻게 오케스트라 내에서 공명을 찾는 동시에 기교적이고 다채로우며 관능적인 프레이징을 유지하는지를 반영한다. [22] 작곡가와 관객 모두의 상상력이 "엄청나게 존재하는" 자렐의 시적 스타일을 해석하면서 파위는 "내가 음악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말로 표현할 수 없지만 음악의 본질 안에 모든 것이 있다는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유명한 플루트 연주자 장 피에르 랑팔(Jean-Pierre Rampal)의 스타일을 반영하여 "[람팔]은 플룻의 표현적 측면의 소리, 품격 및 웅장함 측면에서 새롭고 특이한 것을 가져왔습니다. 그는 결코 끝나지 않을 것 같은 감탄할 만한 프레이즈를 연주할 수 있었고, 호흡이 음악적 흐름 속으로 사라지는 방식도 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플룻 소리를 내는 그의 능력은 끝없이, 무한히 확장되는 것처럼 보인다."
파위가 재즈계에 데뷔한 것은 재즈 피아니스트 재키 테라손(Jacky Terrasson)과의 만남과 협업을 통해서였다. 그는 제임스 뉴턴(James Newton), 제임스 무디(James Moody), 허비 만(Herbie Mann), 제레미 스타이그(Jeremy Steig)와 같은 재즈 플루트 연주자들을 존경하고 그들로부터 영감을 얻습니다. [28] 그는 베를린 필하모닉의 친구 및 동료 및 현지 재즈 뮤지션들과 함께 빅 밴드 음악을 연주하면서 재즈를 더 깊이 탐구했습니다. 파위와 재키 테라송의 협업으로 "Into the Blue"라는 제목의 듀오 CD가 나왔고, 볼레로(Bolero), 아프르 운 레브(Apres un Reve), 볼링 스위트(Bolling Suite) 등의 오리지널 테이크가 포함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다른 인원으로는 숀 스미스(Sean Smith)와 알리 잭슨(Ali Jackson, 드럼)이 있었다. [29] 혁신적인 음악 장르에 대한 그의 광범위한 관심의 다른 예로는 소위 "일회성 프로젝트"(Pahud가 부르는 것처럼)가 있습니다. 가장 최근인 2006년에는 NHK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공동으로 NHK 타이가 시리즈 '코묘가 츠지'(일본: 功名が辻)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녹음했다.
재즈든 클래식이든 파후드의 공연을 보러 오는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단지 즐거움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파위는 자신의 공연을 통해 관객들이 음악에 대해 배울 수 있었다고 회상합니다. 그것은 다양한 수준과 감정의 범위에서 반응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파후드에게 음악은 상호 작용하고, 연결되고, 음악이 재생될 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관객이 생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는 관객에게 보답하는 방법으로 음악에 대해 더 많이 발견할 수 있는 호기심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열고 싶어합니다.
1996년 그는 주요 레코드 회사와 솔로 녹음 계약을 맺은 세계 유일의 플루트 연주자인 EMI Classics와 독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파후드는 오늘날 녹음된 플룻 음악 카탈로그에 가장 중요한 기여를 한 사람 중 한 명이다. 요즘 그는 대부분의 시간을 녹음에 할애하고 있다. 그는 EMI와의 계약을 6년 더 연장했습니다. 녹음은 Pahud의 일정에 환영받는 다양성을 더합니다.
저는 마이크를 위해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마이크는 당신의 연주를 확실히 클로즈업합니다. 라이브 콘서트 홀에서 공연할 때 반드시 돌볼 필요가 없는 많은 것들을 돌봐야 합니다. 정서적 또는 시각적 지원이 필요하지 않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흥미진진해야 합니다. 따라서 동시에 세부 사항에 더 주의를 기울이고 음악에 더 큰 강렬함을 가져와야 합니다.
Pahud는 EMI를 위해 총 24장의 디스크를 녹음 및/또는 협업했습니다.
악기
파후드의 첫 번째 플룻은 은도금된 야마하였습니다. 그의 부모님은 나중에 그에게 두 대의 무라마츠 플룻을 사주셨는데, 하나는 반은 수작업이고 다른 하나는 완전히 수작업이었습니다. 파위는 1989년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의 브래넌 브라더스(Brannen Brothers)에서 대회에서 딴 돈으로 구입한 14캐럿 황금 플룻으로 연주한 적이 있다.] 2주 후 그는 보스턴의 또 다른 플루트 제조업체인 Dana Sheridan으로부터 헤드 조인트(연주자가 바람을 불어넣는 부분)를 구입했습니다. Pahud는 Albert Cooper가 개발한 스케일을 기반으로 적절한 Cooper 스케일을 생산하는 유일한 플루트 제조업체 중 하나이기 때문에 Brannen 플루트 바디를 선택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악기를 이렇게 묘사합니다.
이것은 내가 지금까지 시도한 가장 유연한 도구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것과 제가 느끼는 것을 음악으로 표현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나 악기도 중요하지만 연주자가 가장 중요합니다. 모든 작업은 입이 기구에 닿기 전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은 근육을 유지하고, 폐를 제어하고, 머리와 상체의 다양한 구멍을 사용하여 소리가 어느 정도 공명하도록 하는 방식으로 발생합니다.
Pahud는 1989년부터 2012년까지 Sheridan 헤드 조인트가 있는 견고한 14캐럿 Brannen-Cooper 플룻을 연주한 바 있으며 현재 핀리스 메커니즘으로 견고한 14캐럿 Haynes 플룻을 연주하고 있습니다.
파위에게는 이전 결혼에서 낳은 두 아들 그레구아르와 트리스탄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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