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opin: Nocturne No. 1 in B-Flat Minor, Op. 9 No. 1
Chopin: Nocturne No. 2 in E-Flat Major, Op. 9 No. 2
Chopin: Nocturne No. 3 in B Major, Op. 9, No. 3
Chopin: Nocturne No. 4 in F Major, Op. 15, No. 1
Chopin: Nocturne No. 5 in F-Sharp Major, Op. 15 No. 2
Chopin: Nocturne No. 6 in G Minor, Op. 15, No. 3
Chopin: Nocturne No. 7 in C-Sharp Minor, Op. 27, No. 1
Chopin: Nocturne No. 8 in D-Flat Major, Op. 27 No. 2
Chopin: Nocturne No. 9 in B Major, Op. 32, No. 1
Chopin: Nocturne No. 10 in A-Flat Major, Op. 32, No. 2
Chopin: Nocturne No. 11 in G Minor, Op. 37, No. 1
Chopin: Nocturne No. 12 in G Major, Op. 37, No. 2
Chopin: Nocturne No. 13 in C Minor, Op. 48, No. 1
Chopin: Nocturne No. 14 in F-Sharp Minor, Op. 48, No. 2
Chopin: Nocturne No. 15 in F Minor, Op. 55, No. 1
Chopin: Nocturne No. 16 in E-Flat Major, Op. 55, No. 2
Chopin: Nocturne No. 17 in B Major, Op. 62, No. 1
Chopin: Nocturne No. 18 in E Major, Op. 62, No. 2
Chopin: Nocturne No. 19 in E Minor, Op. 72, No. 1
Chopin: Nocturne No. 20 in C-Sharp Minor, Op. Posth.
Chopin: Nocturne No. 21 in C Minor, Op. Posth.

녹턴 (쇼팽)
무료 백과사전인 Wikipedia에서 발췌
프레데릭 쇼팽(Frédéric Chopin)은 1827년에서 1846년 사이에 피아노 독주를 위한 21개의 야곡을 작곡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악기를위한 가장 훌륭한 짧은 솔로 작품 중 하나로 간주되며 현대 콘서트 레퍼토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1] 쇼팽이 녹턴을 발명하지는 않았지만 아일랜드 작곡가 존 필드 (John Field)가 개발 한 형식을 기반으로 대중화하고 확장했습니다.
1번부터 18번까지 번호가 매겨진 쇼팽의 야상곡은 그의 생전에 작곡 순서대로 2개 또는 3개로 출판되었습니다. 그러나 19번과 20번은 사실 쇼팽이 폴란드를 떠나기 전에 먼저 쓰여졌지만 사후에 출판되었다. 21번은 원래 "녹턴"이라는 제목이 전혀 없었지만, 1938년에 출판된 이래로 일반적으로 음반의 출판물과 음반에 포함되어 있다.
영향
1810년 쇼팽이 태어났을 때, 존 필드는 이미 뛰어난 작곡가였다. 결국, 젊은 쇼팽은 아일랜드 작곡가의 연주 및 작곡 기법에서 약간의 영향을 받아 Field의 위대한 추종자가 되었습니다. [5] 쇼팽은 필드를 처음 만나기 전에 5곡의 야곡곡을 작곡했다.
젊었을 때 쇼팽은 종종 그가 필드와 비슷하게 들린다는 말을 들었고, 나중에 그는 "쇼피네스크"처럼 들린다고 묘사되었습니다.] 쇼팽의 초기 영향을 받은 작곡가 프리드리히 칼크브레너(Friedrich Kalkbrenner)는 쇼팽이 필드의 제자였는지에 대해 문의한 적이 있다. ] 쇼팽은 필드를 높이 평가하고 그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사람 중 한 명으로 여겼지만, 필드는 쇼팽의 작품에 대해 다소 부정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었다. 1832년 쇼팽을 만나 그의 야상곡을 듣자마자 필드는 쇼팽을 "병실의 재능"이라고 묘사했다고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쇼팽은 여전히 필드와 그의 작품을 존경했고 평생 동안 계속해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쇼팽의 녹턴은 필드의 녹턴과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지만 동시에 그들만의 독특하고 독특한 소리를 유지합니다. 쇼팽이 '필드'에서 이어온 녹턴의 한 측면은 오른손에 노래 같은 멜로디를 사용한다는 점이다. 이것은 녹턴 전체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은 아닐지라도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멜로디를 보컬로 사용함으로써 곡에 더 큰 감정적 깊이를 부여하여 듣는 사람을 더 많이 끌어들였습니다. 오른손 멜로디와 함께 쇼팽은 또 다른 녹턴 "필요성", 즉 왼손으로 끊어진 코드를 연주하여 오른손 "보컬" 멜로디 아래의 리듬으로 작용하는 것을 계속 사용했습니다. Field가 사용하고 쇼팽이 계속한 또 다른 기술은 페달을 더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페달을 더 많이 사용함으로써 음악은 지속적인 음을 통해 더 많은 감정적 표현을 얻어 작품에 드라마의 분위기를 부여합니다. 이러한 "필드 녹턴"의 주요 속성으로 쇼팽은 영감을 받았고 이를 확장하여 "쇼팽 녹턴"을 개발했습니다.
쇼팽이 녹턴에 대해 만든 가장 큰 혁신 중 하나는 클래식 음악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기술인 보다 자유롭게 흐르는 리듬을 사용한 것입니다. 또한 쇼팽은 이탈리아와 프랑스의 오페라 아리아와 소나타 형식에서 영감을 받아 녹턴의 구조를 더욱 발전시켰습니다. 작곡가 프란츠 리스트(Franz Liszt)는 쇼팽의 야상곡이 빈첸초 벨리니(Vincenzo Bellini)의 벨칸토 아리아(bel canto arias)의 영향을 받았다고 주장하기도 했는데,[11] 이 말은 음악계의 많은 사람들에 의해 긍정되고 반향되었다. 쇼팽의 또 다른 혁신은 대위법을 사용하여 야상곡에 긴장감을 조성하는 것인데, 이 방법은 작품 자체의 극적인 톤과 느낌을 더욱 확장했습니다.] 주로 오페라의 영향, 더 자유로운 리듬, 더 복잡한 구조와 멜로디 연주로의 확장이라는 주제를 통해 쇼팽은 녹턴에서 그의 흔적을 남겼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쇼팽 녹턴"을 필드의 형태와 구조, 모차르트의 사운드가 혼합되어 음악 내에서 고전적/낭만주의적 영향을 받은 주제를 표현한다고 생각합니다.
영향력
쇼팽의 녹턴이 처음 출판되었을 때 비평가들의 엇갈린 반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처음에는 녹턴에 불쾌감을 느꼈던 많은 사람들이 이전의 비판을 철회하고 작곡을 높이 평가하게 되었습니다.
쇼팽의 사망 이후 개별 녹턴의 인기는 상당히 다양해졌지만, 피아노 레퍼토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Op. 9 No. 2 in E♭ major와 Op. 27 No. 2 in D♭ major는 아마도 가장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쇼팽의 생애와 그 이후의 다양한 작곡가들이 그의 야상곡 작품에서 영향을 받았다고 표현했습니다. 요하네스 브람스(Johannes Brahms)와 리하르트 바그너(Richard Wagner)와 같은 예술가들은 그들의 음악에서 쇼팽의 것과 유사한 멜로디 기법과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멘델스존, 슈만, 리스트와 같은 다른 작곡가들은 쇼팽의 야상곡에 내재된 천재성을 묘사했습니다. [13] 이러한 피아노 작곡이 낭만주의 시대의 음악과 작곡에 눈에 띄고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음은 분명합니다. 야상곡의 가장 중요한 후기 작곡가는 가브리엘 포레 (Gabriel Fauré)로, 쇼팽을 매우 존경하고이 장르에서 13 개의 작품을 작곡했습니다. 피아노 솔로 녹턴을 작곡 한 다른 후기 작곡가로는 조르주 비제, 에릭 사티, 알렉산더 스크랴빈, 프란시스 풀랑크, 사무엘 바버,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 로웰 리버만이 있습니다.
야상곡 목록
다른 사후 녹턴
- 알 수 없는 날짜에 출판됨: Nocturne oublié(e) 또는 Nocturne No. 22로 알려진 C-sharp minor의 Nocturne은 가짜 작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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